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간단하게 연구하는 법 배우기

2022년 3월 17일 0 Comments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연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단순히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집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가 필요할까? 그 많은 것과 함께 그 집을 얻을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은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즉시 부동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사이에서 전망에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 지역 사회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건설 계좌에 투자하는 재산을 포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주기는 일상적인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현금을 생산할 수있는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수익을 당기는 기계는 부동산 시장 개발을 넓히고 스스로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다른 비즈니스 또는 현재 시 테트라필드 장의 모든 종류의 사람에게 해당됩니다. 사람이나 회사는 마케팅에서 가장 좋을 수 있으며, 확실히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단계별로 당신을 걸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좋은 네트워크 내가 이해하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제공하고 일상 생활에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주위에 이상적인 멘토 중 하나가 있었다, 어머니 그는 가르치고있다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주고 성공하라고 강요한다.

16Get started without any exercise industry experience 내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승선한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요

그러나 나가서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갖고 싶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대다수의

자본화 비율 또는 캡 비율 서비스가 (뿐만 아니라,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지출에 대해 잊어버리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당신의 상한선은 비용 대 이득의 보고서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 있어서는 안 된다.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가 되었다. 최근의 금융위기로 인해 흥미로운 경제 세계가 위협받고 있다.

지침은 바뀌었지만, 여전히 평균적인 엔젤 투자자에게는 기회가 있다.

과거를 잊어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과 주식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버려라.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전통적으로 존재해왔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적극적으로 거래될 것이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근로자들은 종종 그들이 돌봐야 할 다른 의무와 의무가 있기 때문에 그곳에 가지 않는다.

그들의 발을 젖게하는 사람들은 철분이 뜨거워지 자마자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추워지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서 수익성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습니다. 머무르는 것과 함께 당신은 심지어 다운 타임에도 쉽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대개 거의 모든 곳을 찾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구매, 판매, 관리, 임대, 돈을 빌려주는 절차이며 이익을 위해 계약을 양도하는 절차입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공평한 지위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을 판매할 수도 있지만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을 대표하는 상황에서는 부동산을 판매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면허를 취득해야 합니다. 투자자는 이 사람들이 소유자를 매매하기 때문에 면허를 원하지 않습니다. 일부 투자자는 자신의 권한에 허가를 추가합니다.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생성하는 동안 리소스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의 아이디어를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없는 투자자 또는 아마도 스스로 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에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되도록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 지식이 부족할 때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더 높은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어떤 거래든 할 수 있는 사람들

7 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일반적으로 교육에 투자하고 시장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10만 달러에서 3%의 평균 이익을 창출했다. 연간 3%씩 성장하면 10개월 또는 심지어 몇 년 안에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까지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당신에게 빚을 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