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이렇게 화가 났는지 알아?

2022년 3월 17일 0 Comments

왜 이렇게 화가 났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이 무슨 뜻인지 모르시겠죠? 이 짧은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옛날 옛적에 번창하는 전문가가 있는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지역 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 받았습니다. 그는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10 파운드에 최고급 이발을 하면서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를 위해 어떤 일을 하는가?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부동산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비 유동성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전체 로트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이 상상 이상으로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인 전문 지식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단기 부채 및 /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 할 수 없기 때문에 업계 투자가 재무 문제로 완벽하게 전환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유형의 주택을 구입하고 있는지 (3 베드 2 목욕),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여러 가지 질문을 듣는다면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무역 잡지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살펴봐야합니다. 분류 된 섹션은 웹입니다.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로 인해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찾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가난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호출하십시오.

RRSP, 뮤추얼 펀드 및 주식은 은퇴 자산을위한 유일한 옵션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연금 유형을 계획 할 때 최선의 선택입니다. 꾸준한 수입은 월간 기준으로 귀하의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좋은 거주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돈을 얻고 부동산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세입자를 원할 때, 세입자가 좋은 신용 등급 점수를 요구하기 위해서는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아야합니다. 미래에 지불 할 수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보안 경보 보증금을 내려 놓는 것이 행운입니다. 잠재적 인 세입자에 대한 경험 확인을 통해 문제를 최소화하십시오.

그러나 나가서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성공하기위한 올바른 행동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아이디어입니다.

우리 모두는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내 기사 작성 경험에 따르면, 나는 심지어 하나의 문서를 작성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선 순위와 선택에 실제로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할 필요가 없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싫어할 것입니다. 사람은 제품을 원하지 않으며 당신의 꿈이 실현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시간을 할애합니다.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해 가지고있는 소유의 매우 동일한 자부심을 가진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개인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주요 웹 사이트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그만큼 머물러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합니다

기하급수적인 매출을 올리십시오.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사람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래를 하는 것은 자전거를 반복적으로 타는 것이 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고 또한 주위를 둘러본다면, 당신은 부동산과 관련하여 당신이 얼마나 비싼지에 대해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의 파운드는 결코 장소의 부족으로 나타나지 않고 당신은 수익성 있는 비용을 얻기 위해 사용할 장소를 발견할 것이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환난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러니 개인적으로 불필요한 망설임을 두지 말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당신이 아직 생산하지 못한 프로젝트에 대해 생각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에 의해 이루어진다. 누구든지 그것을 주로 생각해야 한다.

Fixer Uppers 이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테트라필드 매우 창의적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