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보 판매업자들을 투자하는 수많은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2022년 3월 17일 0 Comments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정보 판매업자들은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쫓아가지 않는다. 당신이 일주일 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아마도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들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것이다. 당신이 아니라.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처분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처음 27 일 동안 완료 한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신디케이터 Possess는 500 명이 넘는 투자자가 참여하는 구매자를 만들었으며 이전에 방문한 적이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태도는 분명히 차이를 만듭니다.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제안을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최근에 자신의 발을 쐈습니다. 시도조차하지 않고 이미 추락할 운명입니다. 반대로, 사람은 성공을 위해 충분히 배가 고플 수 있습니다.

연간 임대료는 모기지 분할 지불보다 훨씬 낮습니다. 실제로 모기지 금리는 임대료보다 두 배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경우 고객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에 도달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반적인 건강 상태와 25 %의 임대료에 대해 5 % 유형의 주택 융자는 확실히 유용한 조언입니다.

내가 대화하는 많은 사람 다산 엠큐브 들은 부동산 투자에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릅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움이 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학습 기간만큼 절약하는 데 익숙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 및 구매 계획 정보를 최대한 배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이 되어이 접근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주택 소유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심사 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재판매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 광고 청구서를 발급합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 모두는 수동으로 그것을한다; 전화로 전화하고, 입구로 문을 여는 방식으로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에 대해 질문하는 대신에 우리는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거래 당 웹 사이트를 멈추게하는 마케팅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단계 #7 – 크레오소트는 당신의 교육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 당신이 당신의 교육에 거의 투자하고 당신이 재산에 더 많은 것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진정한 재산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합니다.

그것은 많은 유지 및 관리 부동산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매월 즐거운 현금 흐름을 가지고있는 지점에 도착하면, 당신은 개인적으로 누구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자신을하는 것으로 간주되었던 작업을 통해 자유로울 것입니다 임대료를 받고 여러 세입자 물건을 처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발을 적시고 있는 사람들은 다리미가 뜨거울 때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날씨가 추워지면, 그들은 부동산 투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위치를 상상하기 위해 찾고 있다.

그것은 더 똑똑하고, 덜 위험한 방법을 제공하여 관련 부동산 투자를 얻으십시오. 너트 껍질에서, 이것은 다른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고, 주식을 만들고, 맑은 지역의 시장이 좋은 지점에 도달했을 때 재산을 뒤집을 수있는 모든 기회를 제공합니다. 항상 좋은 이익을 얻는 스트레스가 적은 방법입니다 (매각을 결정하기 전에도)

당신은 미래에 임대료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이 지원 당신은 여전히 하나의 모기지 대출 제품에 정확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처럼 잉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당신이 어떤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 된 대출 지불 일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매우 필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마케팅 및 마케팅 – 돈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 잠시 전에 흡수해야 합니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쉽게 기능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좀 정신이 없었다. 당신이 정말로 까다로운 마크를 가진 훌륭한 집을 얻기 위해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