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이 있다면, 당신은 공황장애를 바로 통제할 수 있다.

2021년 9월 25일 0 Comments

만약 당신이 공황장애를 바로 통제할 수 있다면, 나는 이러한 감정들이 극도로 무서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장, 나는 이제 불안 발작을 솔직히 말해서, 개인이 당신에게 이러한 감정과 일상을 단지 위험 없이 생각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위험에 처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느끼고 이런 이유로 당신의 몸이 물건에 반응한다는 사실이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필요할 때, 그것은 확실히 이 경고라고 말하는 특정 신체에서 울리는 경보다!경고! 경고! 당신의 행복에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보존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심장이 시간당 천 마일을 뛰는 뇌가 당신을 해치지 않을 때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의미에 있을 때,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자유롭게 도망치고 싶어한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사고는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 내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글을 쓰지 못한다는 것을 추측하라.

공황 발작은 의학적 성장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어떤 심장 질환은 물론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 결과, 그리 최면치료 고 모든 사람들이 과민반응을 보인다. 만성 저혈당은 저혈당증의 의미다. 만약 당신이 보통에서 무언가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저혈당증에 대한 의미다. 자신의 공격에서 잠재적인 촉발 요인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이 문제를 여러분과 논의하고 싶을 것이다. 때때로 그 공격은 공격을 유발하는 특정한 자극이나 깊은 공포증에 대한 심리적 반응일 뿐이다.

7) 위에서 언급한 대로,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전화량을 들고,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도록 돕기 위해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면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당신은 많은 수의 여성 중 한 명이다. 미국에서는 거의 5%의 사람들이 더 많은 형태의 긴장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한 상황인 산발적인 공황 발작이다. 예를 들어, 그들은 종종 극도로 쇠약해질 수 있는 일상적 발생이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으로 불안 장애로 간주된다.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치료하라. 놀랄 것도 없이 한방 치료법은 카모마일 차가 당신의 몸에 매우 진정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불안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이용할 수 있는 카운터 치료법에는 수없이 많다. – 열정의 꽃, 발레리안, 라벤더, 해골캡이 들어 있는 것을 찾아라.

만약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 정말 고군분투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 텍스트의 끝에서 자세히 밝혀낸 자원을 가져가는 것은 어떨까?

나는 단지 공격과 관련된 증상들 중 일부를 언급할 뿐이다. 다른 것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감, 무감각 또는 따끔거리는 느낌, 뜨겁거나 차가운 빠른 섬광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공격을 받는 것이 연속적인 기반 위에서 당신이 가질 필요가 없다고 가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다시는 원하지 않는다면, 공황 발작을 다루는 바리스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사람들을 돕는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전문가들은 이 방법을 칭찬한다.

이것은 당신이 침입을 어떻게 다루는지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당신의 불안과는 다른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진정시키거나 치료를 위해 당신을 지탱하는 약이 아니다. 당신이 멈추기를 원하는 문제를 사용하여 대처할 수 있도록.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당신의 문을 위해 휴식을 만들어라. 선택은 거기서 빨리 나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의 공격을 받기 위해 그것을 가질 수 있다.

항상 마음의 최전선에 오는 생각은 당신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기능할 수 있다.

이것이 여러분이 겁에 질려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을까?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또 다른 10분 동안 여러분을 압박할 것이고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될 것이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싶을 때, 그것은 경고라고 말하는 경보와 같다!경고! 경고! 당신의 행복에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보호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황에 있을 때, 당신의 몸이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의미에 있을 때, 당신이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는 것이다. 여기서 마지막 포인트는 바로 이것이다. 불안과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 내고, 추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