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공격이 올 때 우리는 종종 빠르고 짧은 장소에서 숨을 쉰다.

2021년 9월 25일 0 Comments

우리는 빠른 위치에서 매우 짧은 위치에서 합리적인 공격을 받을 때 종종 숨을 쉰다. 그러면 우리는 공황 상태가 될 가능성이 있고, 우리의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고, 때로는 혈액을 증가시킴으로써 신체가 반응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그것은 우리의 많은 증상들을 되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몸을 뒤로 젖힌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공황 발작을 없애기 위해 그 장소를 벗어나야 한다는 요구를 느끼기 위해서는 가능한한 고갈되고 사라지고 결과적으로 자유로워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여러분 자신을 용서하고 밖으로 나가세요.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떠나고 그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장소와 함께 갈 때 공황이 가라앉는 것을 발견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배짱에 만족하고 그 순간에 따라 행동하라고 말하지만,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이 그것을 극복하고 싶다면, 잠시 기다렸다가 무엇이 나타나는지 볼 의무가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불안 공격은 당신이 일시적으로 기다리고 싶은 이유를 분명히 믿고 당신이 행동하기 전에 당신이 행동하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을 분명히 믿는다. 그리고 당신이 더 나쁜 상황을 생각할 기회를 얻기 전에 행동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더 나쁜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상대방이 당신의 상황에 반응하는 것을 관찰하기 위해 클릭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공격하고 싶을 때마다 일기를 전환하는 것이 확실히 채워질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잘 진행하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공격을 발견했을 때 실제로 하는 일들을 되돌아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공황발작과 불안을 인정하고 함께 있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상황이다. 공황발작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다, 개인은 할 수 없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일이 그거 아닌가요?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싶다면 – 그들은 당신이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노력해야 하는 것을 피할 것이고, 나는 당신이 공황을 결정하는 것이 잠재의식적인 결정이 될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있고, 보통 내가 배운 것을 적용하고 싶다면 모든 것이 바뀔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본질적으로 힘을 주고 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또는 특정 공포증에 반응하는 방법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기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웹 테마는 오래 지속되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적절한 지점에서 재장식 도구를 얼마나 정확하게 사용하는지 안다면 주의의 중심이 된다. 다행히도, 당신은 말 그대로 당신의 계정에 전혀 노력하지 않고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경험을 떠나는 속도 또한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 인간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해서 줄을 피한다.

현금지급기 시계는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문간으로 가는 휴식을 광고한다.

당신은 거기서 빨리 벗어나 당신의 공격을 받을 장소를 찾고 싶을 뿐이다. 당신이 뇌의 최전선에 있는 당신에게 당신이 당신을 떨어뜨릴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는 생각은 항상 있다.

이것이 당신이 두려워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을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10분 동안 밀어낼 수 있고 또한 이 공황 발작과 에너지의 모멘텀은 분산된다.

공황을 깨닫는 것은 그들 자신의 시간표에 더해 질 것이다. 더 빨리 떠나도록 강요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실행하게 하고 당신이 당신에게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도록 내버려둘 어떤 제품에 대한 더 강한 결정을 견딜 것이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공황이 정말로 가고 있는 대로 하게 하는 최면 것은 당신에게서 힘의 표시고 공황이 있기 전까지는 증오하기 때문이다.

어떤 종류의 두려움을 없애는 것과 가장 실용적인 것으로 알려진 어떤 특정한 생각을 마음을 맑게 함으로써 고난과 고통을 없애고 이것은 불안에 잘 작용한다.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당신이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꿈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하고 있기 때문에 다소 해방된 경험일 수 있다.

한 가지 최고 공격의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강렬한 공포가 당신을 비교적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첫 번째 공황상태나 불안장애는 당신 자신의 중요한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 당신의 사적인 행동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당신이 공황 발작 동안 읽은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완전히 당황하고 두렵게 만든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이 다른 모든 관심사에 적절한 배출구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일어난다. 때때로 남자와 여자는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할 때가 있고, 그것이 공황과 불안 펀치의 촉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을 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