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폭행을 없애기 위해 책, CD 또는 기타 자원을 주의하십시오.

2021년 9월 25일 0 Comments

책, CD 또는 기타 자원을 주의하여 이러한 폭행을 없애기 위해 보장하는 이러한 자원들 중 많은 것들은 단지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일 뿐, 그들이 돈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것에 대한 리뷰를 발견하라.

긴장 완화 기법과 불안 공격은 종종 불안에서 비롯되며 개인은 심호흡, 명상, 요가, 유도된 이미지 및 다른 사람들과 같은 이완 기술을 배움으로써 자신을 공포에 빠뜨리지 않을 수 있다.

아드레날린의 급격한 증가는 심지어 당신이 죽을 수 있거나 당신이 미쳐가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무서운 작업 경험일 수 있다.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호흡,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에게 무력감을 줄 것이고 실제 통제력을 제공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느낌은 10분 정도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계속해서 폭력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다면, 당신은 고립감을 느낀다. 시민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할까봐 끊임없이 두려워하며 산다. 사람들은 당신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결국 당신이 이렇게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러나 당신이 다시 삶을 유지하기 위해 해야 할 이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에서 어떻게 벗어나야 하는지에 대해 알게 된다.

공황발작은 종종 호흡곤란을 유발한다.

공황발작을 멈추게 하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운동을 허용함으로써 이것을 연습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상황을 관리하려고 하는 한 불안이 쌓이기 시작한다면, 즉시 호흡운동을 시작하라. 깊고 느린 숨을 들이마시고, 같은 방법으로 숨을 내쉬고, 진정하고, 당신의 전체를 긴장을 풀 때까지 반복해서 내쉬어라.

아무리 아프고, 얼마나 빨리 심장이 뛰거나, 에피소드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아무도 공황상태에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것은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받아들이는 것이고, 그들을 통해 흘러가는 끔찍한 감정과 감각을 갖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그곳에 있도록 허용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따라서 불안 우울증은 두려움, 스트레스, 흥분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이다. 생명이 위협적인 시나리오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이것은 우리의 동굴에 사는 조상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위험에서 싸우거나 물러나는 것, 그러나 이제 우리가 생활방식에서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덜 적합하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적인 치료법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그들은 심지어 공황 공황이나 불안 공격과 관련된 부작용과 함께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가르친다.

이 글은 침입자가 초대받지 않을 종합심리검사 때마다 바로 사용하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비록 가장 부적절한 두 번째라도 열쇠는 당신이 비이성적이고 감상적으로 반응하는 대신 합리적으로 그리고 명확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준비되고 있다.

결국 당신은 불안을 크게 줄이거나 제거하는데 필요한 도구와 함께 할 것이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 심호흡, 더 많은 휴식을 통해 마음을 편히 쉬어라.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거의 모든 것을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매우 쉬고 있을 때 불안과 공황과 싸우는 데 필수적인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여러분이 훨씬 더 잘 경험하고 더 날카로워져야 하고, 여러분이 공황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여러분은 어디서든 이것을 할 수 있지만, 여러분이 방해받지 않고 조용한 곳에 있을 때 어떤 효과도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이 공기 흐름을 만들 수단을 갖기 위해 편안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안한 사람을 약으로 복용하는 사람이라면, 치료하기 위해 이것을 해야 하는 선택은 당신의 오래된 불안한 방법으로 되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약의 기간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도록 노력하라.

공황 발작과 파괴적인 지역에서의 잠재적인 직업 불안을 쉽고 쉽게 극복하기 위해, 이 강력한 5단계 과정을 어떤 공황 발작, 불안 또는 불안을 극복하라. 다음 번 공격이 나타날 때 비집고 올 때 준비되는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