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2022년 9월 30일 0 Comments

선불 은행 카드의 경우 구매자에게는이자가 부과되지 않지만 임의의 기간이 지나면 구매 대금과 월별 요금이 부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는 종종 우편환, 직불 카드, 복권, 게임 칩, 셀 지불 및 특정 정부에 지불되는 특정 세금 및 비용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서비스 제공 업체가 거래의 정확한 성격을 공개하지 않으면 일반 신용 카드 거래로 처리됩니다. 0% APR 신용카드는 구매, 안정적 이전 또는 둘 다에 대해 0%의 이자율 기간을 제공하는 카드다. 0%의 APR이 만기일이 있는 무이자 담보 대출처럼 제공된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만약 책임감 있게 사용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재정 비용을 축적하지 않고 당신이 빚진 것을 갚을 수 있는 시간의 여유를 줄 수 있다.

일부 발행자는 귀하의 보상이 사실상 즉시 구매 주문을 처리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개 또는 두 개의 은행 카드를 갖는 것은 신용 카드로 신용 점수 과거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은 신용 기록은 모기지, 자동차 대출 또는 학자 대출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대출에 대한 더 낮은 요금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탈퇴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일반적인 홍보를 받아야 한다.

또한 화폐 고문 / 고객 관리자는 온라인으로 수집된 정보를 사용하여 계정 계약에 따라 제품 및 서비스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우리의 유용한 팁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Chase Ultimate Rewards 포인트는 United Airline MileagePlus 및 World of Hyatt와 함께 수많은 여행 동반자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Chase의 여행 포털에서 상환하거나 Pay Yourself Back 기능을 사용하여 각각 1.5 센트의 가치가 있습니다. Petal의 셀 앱은 돈을 관리하고, 지출을 관찰하고, 지불을 자동화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수수료를 절약하는 것뿐만 아니라 미래의 카드 및 대출 승인을 위해 유리한 요금으로 신용 점수를 유지할 것입니다. 업무용 은행 카드는 개인 청구서와 업무용 청구서를 분리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기업 은행 카드를 문상현금화 신청할 때, 승인은 주로 개인 신용 점수에 근거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서 발생하고 그 사업이 실패하더라도 카드에 발생하는 모든 빚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발행자는 또한 귀하의 회사 수익과 신용 점수 과거를 포함하여 소프트웨어를 검토할 때 다른 요소들을 고려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매 구매마다 여행 보상을 받는 것을 미풍으로 만든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5X 포인트를 적립하고, 당신의 요인을 사용하는 시간이 올 때, 당신은 다른 여행 은행 카드에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것보다 훨씬 더 넓은 범위의 여행 상환 선택을 할 것입니다. 웰스파고 액티브 캐쉬는 구매 시 2%의 엄청난 돈 보상 가격을 제시하며 연간 지불 비용은 없다.

신용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모든 대출 기관은 APR을 알려야하며 일반적으로 신용 카드에 안정감을 갖고있는 사람이라면 최고의 거래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신용카드 중 하나를 찾는 것은 종종 긴장되고 압도적인 과정이며, 특히 초보자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TPG 팀은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연구하고 우리의 최고의 선택을 컴파일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 일부는 동료와 비교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가 아닙니다. 이 카드는 이길 수 있는 강력한 APR 가격과 함께 연간 요금이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을 때마다 카드에 안정성을 운반하는 것을 결코 제안하지 않지만,이 카드는 당신이 낮은 호기심을 찾고 있고 장기적으로 연간 수수료가없는 카드를 원한다면 확실한 가능성입니다. Chase의 캐시백 카드와 달리 Blue Cash Preferred with Membership Rewards 카드를 페어링하여 수익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신용 카드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미리 승인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사전 승인을 받았는지 확인하면 신용 점수에 해를 끼치 지 않지만 신용 카드를 신청하면 신용 점수 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보너스 FlexPoints에 대한 1-2 진술 청구주기가 신용 카드 주장에 나타나도록 허용하십시오. 당신은 레스토랑으로 분류된 모든 상인에 대해 각 청구 주기 내내 넷 구매에서 1달러당 2개의 추가 플렉스포인트를 적립할 것이다. 레스토랑에서의 구매는 레스토랑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 추가 FlexPoints 자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