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학부 TTU 교육 학교의 학부

2022년 9월 30일 0 Comments

육체적으로는 점심시간에 산책을 나가고, 드래곤 보트는 경주를 한다.

내가 여기 왔을 때 그것은 선생님들을 공부하는 것 이상이었다. NEC는 내가 가르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보호받는 곳임을 확인했다.

특수 교육부는 장애인과 그 가족이 회사와 학교에 동등하게 입학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특수 교육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커리큘럼 및 강사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상황을 만드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조사, 조립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 기술 및 처분으로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교육자가 당신의 삶에 깊은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으며, 그것은 또한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당신의 열망을 위한 씨앗을 심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 대학생들과 학교는 협력, 다양성 및 포용, 중요한 고려, 창의력 및 단점 수정을 촉진하는 대학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교육 대학은 귀하의 학문적 전문 지식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귀하에게 효과적인 조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제뿐만 아니라 교사로서의 인성을 갖추면서도 기계재료공학 교육방법의 이론과 실제에 대해서도 연구하였다. 궁극적으로이 부서는 학생들이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에서 유능한 교사 및 전문가로 판명되도록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수학 교육 프로그램은 1964년 수학과에서 우수한 중등 대학 산술 학자를지도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공정한 수학 교육 IQ 검사 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사칙연산의 미래를 이끌어갈 전문 연구 인력과 훌륭한 중견·고교 강사를 양성하고, 수학 강사가 갖춰야 할 이론과 감각적인 경험을 훈련하는 것을 분단의 목표로 삼고 있다.

정의를 발전시키고 인간의 존엄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역 사회와의 변형적인 장학금 및 지역 사회에서 상호 작용하는 다양하고 포괄적인 학습자의 이웃으로 변하기를 열망합니다. 모든 시스템, 모든 소프트웨어 및 각 서비스는 접근성 옵션을 내장하여 만들어집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들에게 가장 효과가 있는 방법 안에서 참여할 수 있을 때, 모든 곳의 대학생들은 최고의 상태에 있기 때문이다. 비이진적이고 1세대 미국인인 림찬의 임무는 아파르트헤이트를 통해 미국으로 이민 온 중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부모들의 경험에 처음 감명을 받았다.

매일 새로운 특강, 콜로키아 및 워크샵이 열리 며, 이는 교사 대학에서 다양한 교육 선택을 증가시킵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멋진 대도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다문화, 도시 환경은 사실상 우리가 하는 모든 작은 일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교육적, 사회적 대안을 제공한다.

우리의 많은 업무와 사무실은 대도시, 대학생 및 교육자에게 직접적인 인상을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인간 개발 박사 과정은 북미에서 4 위를 차지했습니다. TheTimes Higher EducationWorld 평판 순위 2021은 수석 교사에 대한 세계 최대의 초대 전용 의견 조사를 기반으로합니다. Mac에서 ARKit과 함께 Xcode 및 Swift를 사용하는 Vega는 사용자가 iPhone 및 iPad에서 나노 위성을 상세하고 전체 론적으로 볼 수 있는 iOS 전문 지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증강 현실과 실시간 원격 측정을 통해 PC 용 위성 TV는 수집 한 정보와 함께 내부 작동을 공개하기 위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코딩 언어는 공부하기 쉽고 어디에서나 건축가들이 사용하는 언어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단계에 상관없이, 애플은 당신의 코딩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자산을 가지고 있다.

사회 환경의 급격한 적응으로 인한 가치관의 변화는 도덕적 인간교육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가 필요하다. 이 대학은 우리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전국의 중, 고등 학부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13,000 명 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했습니다. 우리는 훈련이 숨겨진 비용 없이 적절한 가격에 책정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우리 학생들의 대다수 (약 85 %)는 수업 당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하면 우리가 대출자와 함께 해줄게. 그렇지 않으면 네 개인적인 것을 자유롭게 찾을 수 있어. Laura Lee McIntyre, PhD, BCBA-D, Castle-McIntosh-Knight 교수, 그리고 현재 Interim Dean을 만나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