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를 이용한 속임수

2022년 9월 30일 0 Comments

어떤 사람들은 매달 카드에 많은 돈을 넣고 즉시 지불합니다.이 개인들은 보상 유형으로 지출의 일부를 반환하는 카드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매달 잔액을 가지고 다니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낮은 지속적인 이자율을 제공하는 카드와 함께 더 잘 제공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신용 점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발행인은 그 사람들을 위해 고안된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모든 구매에 대해 1.5%의 무제한 캐시백을 받는다. 그것은 연회비가 없는 카드에 대한 엄 문화상품권매입 청난 보너스 공급과 함께 제공된다.

항공사와 리조트, 연료소, 식당, 슈퍼마켓과의 지출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하십시오. 구매할 때마다 2 %의 돈을 다시 벌어 ⁇ 1 %는 구매할 때마다 1 %, 갚을 때마다 1 %를 더 벌어들입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온라인 행동 광고를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용등급이 그것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카드 스토리가 신용 리뷰를 조립하는 회사인 세 개의 신용 점수 부서에 모두 활동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라. 은행 카드를 볼 때 비교가능성에 대한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다. 당신의 이자율은 신용카드 명세서에 기재되어 있다.

한 가지를 지불 할 때가되면 카드 판독기를 통해 카드를 계산하여 계산대에서 카드를 사용합니다 (또는 온라인 상태에서 카드 데이터를 계산대 페이지에 입력).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있게 재정적인 선택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온라인 행동 홍보를 거부하는 경우 온라인 뱅킹 또는 MyMerrill을 통해 계정에 로그인 할 때마다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주로 귀하의 특정 계정 관계를 기반으로합니다. {bad}와 {good} 신용 사이의 가장자리로 간주되는 실제 숫자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580 미만의 FICO 등급은 매우 낮게 고려되며 580에서 669 사이는 대부분 진실로 간주됩니다. 다른 좋은 보안 카드와 마찬가지로 Discover it® 보안 신용 카드는 세 가지 주요 신용 점수 국 모두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merican Express 리뷰에서 The Platinum Card®를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귀하의 공간에서 얻을 수있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xis Bank Credit Cards는 고객이 고수할 수 있는 다양한 용도와 라이프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식사, 여행, 전자 상거래 및 그 혼합에 대한 거래에 대한 독특한 이점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 주장에서 부정 거래를 발견한다면, 즉시 당신의 은행과 함께 분쟁의 비판으로 고소장을 제출하라. 비용이나 채무불이행이 지연되지 않도록 지불 날짜와 신용 기간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안정성 전환을 하는 것은 더 많은 이자 부채에 대한 현금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정액제 돈과 다시 경쟁하게 한다.

은행 카드가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것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총 화폐 사진을 조사하고 현재의 각 신용 카드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매 12 개월마다 시간을내어야합니다. 프리미엄 여행 은행 카드는 종종 여행 보험 및 비용 안전 외에도 이러한 환상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여행을하지 않거나 어떤 롯지 또는 항공사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열망이 없다면 때로는 막대한 연간 지불금이 가치가 없습니다. 신용 카드는 또한 모든 구매가 구매 가치에 따라 보상되는 충성도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