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이 값싼 노트북을 사는 반면, 보통 데스크톱에 대한 전력이 부족할 수 있다.

2021년 8월 15일 0 Comments

그러나 더 건강한 삶은 값싼 노트북을 구입하지만, 대개 데스크톱에 대한 전력이 부족할 수 있다.

따라서 구매 가격에 비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우승자가 된다.

최근에는 레드센트를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드롭박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프로그램 사이에 가상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파일을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당신의 다른 컴퓨터로 즉시 끌어들이는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 정확히 무엇을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당신은 250G에서 500 Gary까지의 실제 데스크톱 범위에 대한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은지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설정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원한다면, 이것은 최적의 더 높은 기가바이트 카운트에 가장 좋다. 이것은 당신이 음악과 비디오를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공간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노트북 컴퓨터에 바로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로 실질적으로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여 온라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웹 카메라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픽셀을 선택 컴퓨터수리 하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는 특별한 해결책은 픽셀이 높을수록 실제로 더 많은 이미지가 점점 더 덜 pixilated된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사람에게 약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고전적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어떻게 약 10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었는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더 싸고 더 싼 온러를 얻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결함이 있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드는 일반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훨씬 더 빠르고 편리한 설정이다. 우리 모두는 약 100달러의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고 있다.

최신 모델이 당신을 더 많이 되돌려 놓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끝날 때까지 6개월을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진지한 게이머가 아니라면, 복잡한 분석 작업에 관여하는 산책 연구원, 중간을 찾는 컴퓨터 조언 거래 선택에서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첨단 전자 산업에 대해 이런 것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합니다.비디오 편집을 계속하려면 상당한 전력과 메모리가 필요합니다.데스크톱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용 컴퓨터의 비밀번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두지 않도록 해. 그래야만 비밀번호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의 동의 없이 당신의 새 데스크톱에 들어갈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대부분의 전자 장비가 어디에 있는가? 인터넷을 통해 나는 판매 압력과 함께, 그리고 보통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로 나는 내가 필요로 하는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거의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하는 도끼를 가지고 있는 것 같은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99개의 최저 가격 인터넷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정보와 정직한 선택이다. 나는 어느 정도 기대된다.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몇몇 더 높은 온라인 상점들은 그것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애플리케이션에도 있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실제로 진보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 당신은 정말 빛나기 위해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몇 개의 전용 램을 요구한다.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두는 것에 대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최신 대형 노트북의 대부분은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오랫동안 작동할 것이다. 열은 배기 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모인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멋진 HD 이미지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플랭크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포함하는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로 디자인한 이 디자인은 훨씬 더 공간 절약이 가능하고 당신 자신의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혁신적인 기계는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포함한다.

발 공간을 더 많이 줄 수 있도록 하드웨어를 삽입

사용자 정의 – 대부분의 인기 있는 버전의 기술 숙달자에게 사용자 정의는 미스터리다. 데스크톱이 웰니스 빌드 고유의 개인용 컴퓨터 난이도를 제공하므로 노트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없다. 많은 다른 PC 제조업체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모니터, 램, 타워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좋아하는 특정 기능을 선택하고, 그것을 이해하는 데 얼마나 많은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는지 파악한다.

또한 구입한 후 노트북을 최소한의 변경할 수 있다.

데스크톱과 관련된 그래픽 카드는 변경될 수 있다고 RAM은 덧붙였다. 마더보드, 사운드카드, 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