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나는 네가 그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 조사해야 한다고 강력히 충고한다!당신은 최고의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찾을 것이다.

2021년 8월 14일 0 Comments

팁: 나는 네가 그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 조사해야 한다고 강력히 충고한다!당신은 최고의 컴퓨터를 발견하고, 접근방식에 따라 컴퓨터에 대해 자주 배우게 될 것이다. 매장 내 자동차와 그물 주변의 가격을 알아내기 위해 나는 보통 구매할 때 모든 것이 덜 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말할 것도 없고, 보통 일정 금액을 쓰면 배송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일단 필요를 결정하면, 노트북 컴퓨터에서 특정 사양을 찾을 수 있다.

기본 기능을 갖춘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 Great가 있는 노트북을 찾아야 한다.

Great가 Windows Vista 이상을 제공하면, 당신은 기본 컴퓨팅 필요에 대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으로 보인다. 8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에서 고급 치료법에 대해 점점 더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최신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하는 다른 계획들이 많이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최상의 거래는 온라인이므로, 여러분은 온라인에 접속해서 얼마나 이용 가능한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모니터를 초과하는 모니터가 자주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공간과 물라를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로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하지만 내 자신의 장소 목록에서 1위는 전자제품 소매상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가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야구장에서 있다.

그리고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브랜드 잉크젯 프린터를 빨리 필요로 하는 동안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 소비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계약을 파는 것에 매료된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감사할 바 없다.

저렴한 – 랩톱은 꽤 비싸고, 특히 매일 모든 위험에 처하게 된다. 많은 돈을 지불할 여유가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1,0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이 FAFSA 상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큰 가격 차이가 있다.

하지만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최상위를 차지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주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지는 의심스럽다.

경험에 큰 미소를 짓는 에스프레소는 당신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할인된 비디오 카드에 Hp 가족 컴퓨터를 추가로 얻었다. 비디오 카드 보조 장치는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하며 기본적으로 가장 전형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와 ATI에 의해 야기된다. 변화하는 기술로 비디오 카드는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할 것이다. 대부분의 컴퓨터 이 기능과 함께 이미 품질 그래픽에 설치됨

사용자 정의 – 대부분의 인기 있는 버전의 기술 숙달자에게 사용자 정의는 필수적이다. 데스크톱을 거의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노트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없다. 델은 많은 다른 PC 제조업체들이 일반적으로 모니터, 램, 타워, 많은 랩톱의 형태를 추가하기 위해 허용하는 웰니스 빌드 실제로 컴퓨터 사실을 제공할 수 있다.

어느 것을 좋아하고 어느 정도의 메모리가 잘 발달되었는지 선택하라. 데스크톱은 그래픽 카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RAM은 추가, 마더보드, 사운드카드, 모니터, 훨씬 더 수정할 수 있다.

사용자 정의의 하루 종일 팬, 책상을 살펴보십시오.

5 – Compaq Presario 시리즈: 이 컴퓨터들은 특히 저렴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뢰할 수 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톱은 가족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이며, 즉시 넓은 서핑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표준으로 삼는다.

노트북렌탈 기에 완전히 중독되어 있는 경우 정전이 발생하면, UPS와 같은 대체 전원과 발전기가 있으면 전기를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노트북 모니터의 측정을 초과하는 모니터가 종종 제공되며, Lcd 모니터는 공간과 동전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로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 노트북을 이해하기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된 구성 요소가 있는 경우 특정 기술을 구입할 때 구성 요소가 손상되면 노트북 전체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는 데 무리가 가지 않도록 목에 맞설 수 있으며, 또한 rssues 없이 오랜 시간 작업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