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든 제휴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에 대한 평균적인 다양한 히트입니다.

2022년 2월 1일 0 Comments

이것은 모든 제휴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해야하는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에 대한 평균적인 다양한 히트입니다.이 측면은 판매에서 커미션을 만들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방금 나온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이 있었습니다. Facebook에서 몇 분 만에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항목은 직접적이었습니다. 큰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 들었습니다.

제휴사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원칙을 가르치는 1 ~ 2 개의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디자인 및 전략을 가능한한 많이 고수해야 합니다. 좋은 제휴 항목은 순위 및 약 프로그램, 막을 수없는 제휴사 및 애비뉴 제휴 방법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 할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남아있는 기간은 또한 중요합니다 일부 방문자는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구매를하기 위해 나중에 반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이 특정 일로부터 몇 달 동안 완료되면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경우,

이제 문제는 왜 그들이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그것은 꽤 많이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정 한 후 자신을 돌보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음 생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른 뭔가 또는 동일한 틈새를 다시 설정 그것은 실행하는 제조 업체와 같은 당신은 단지 약간의 유지 보수를 한 번 할 필요가있다 그것의 실행하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당신을 위해 소득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나가서 다른 장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동일한 특정에서 다양한 제품 틈새 무엇이든, 모든 세계의 서비스와 아이템은 당신을 위해 현금을 만들기 위해 존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 및 문제가 어떻게 해결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평가 스타일 웹 사이트입니다.

당신의 자신의 위험에 키워드를 간과하십시오 키워드는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입니다 당신은 단지 효과의 5 %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키워드를주의하지 않는 경우

항상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결과를 빨리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배너를 넣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과거에 당신을 위해 효과적으로 일한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작업이나 프로젝트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배너를 넣고 며칠 후에 제거해서는 안되며,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과거에 성공적으로 일한 제휴 마케팅 방법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캠페인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의 가치가 있지만 당신의 모든 직업이 집을 뛰기를 기대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사이트가 필요 담배해외배송 합니다 쓸모 없습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길고 추악하게 보이는 것과 반대로,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 톤

자신의 위험에 키워드를 무시하십시오 키워드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를 메모하지 않으면 효과의 5 %만 즐기고 그보다 적습니다.

플래티넘 팁!Google Ads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마케팅에 현금을 지출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살펴본 다음 해당 개인을 구매자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사용하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리뷰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 있는 수많은 항목을 검토하고 대조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목록 구조 : – 고객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큰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하도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