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an Kundla는 NBA에서 11년 동안 감독으로 일했다.

2022년 2월 1일 0 Comments

Johan Kundla는 NBA에서 11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시작 5는 다른 사람들처럼 좋을 수 있다.

나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통 작업 특성으로 당신의 여행을 시작하게 했다. 시작 2개의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메일맨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반대편에 있는 나의 두 명의 선발 경비원은 LA레이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경기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가 될 것이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관찰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잘못 인식되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별한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야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이전에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기술 경주에서 컨트롤은 너무 좋은 당신은 공격에 수비수에서 농구를 유지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방어에 댐 샷에 6 축 컨트롤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발견 흥미로운되었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고,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꼈다

매직 존슨은 모든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MJ 미라클 맨이 11월 23일 NBA 결승전에서 카드를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작은 것을 줄이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무자비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그래픽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하고 2007 년 NBA와 비슷한 추세를 이어갑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진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 인 것은 아닙니다. 게임은 물론 놀라운 것이 아닌 농구 시뮬레이션입니다.

비록 체육관을 향해 워리어스가 11의 기권으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었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의 동문들을 테두리 밑에 이용하여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점수를 매기기 위해, Id는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가고 등급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 카드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덩크와 관련하여 10은 훌륭한 점수를받지 않아야합니다. 현재는 수백만 달러입니다. 좋은, 아주 좋은, 심지어 훌륭한 덩크는 높은 성적을받을 자격이 있지만, 적어도 Vince Carters 360 Windmill이나 Michael Jordans와 같은 정직한 10 명이 무료로 매달려 있습니다. throw line tongue dunk in the lags weve been a million times than just a5 decimal available, this should help dunk score precision.우선, 위성 TV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 있는 수십 개의 게임에 가는 경향이 있는 반면, 당신의 최고의 본능은 당신에게 괜찮다고 말할 수 있다.

때때로 게임을 놓치기 때문에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반올림하여 행동을 포착하기 위해 일주일에 매일 적용되도록 보장합니다.

8) Stephen Curry – NBA Hands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길이, 빠른 트리거와 드리블에서 돈을 빼면 시내에서 치명적이며, 또한 그가 직업이 되기 위해 여행하는 라인 90% 현재 슈터 하지만, 바닥을 검증 된 사이트 보고 픽앤롤을 즐기는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그를 돋보이게 한다.

보통 숙달하는 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이렇게 바로 끼어들었다. 그는 이전에 자신의 삶의 경험을 선택하고 굴려 왔습니다. 크기와 능력이 부족하여 대기열에 올 수 없다는 것은 이 목록으로 상승하지 못하게하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 달리기,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기 위해 등장했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MJ Miracle man이 11월 23일 NBA 결승전 중 Game Seven만큼 팀 비행기의 카드에서 11월 23일을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작은 것을 잃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무자비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사람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루키즈와 2년차 남자들은 내구성이 향상된다. 시즌이 시작될 때, 게임은 12개월 후보다 낮은 점수를 받는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게임은 늦게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아마도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있는 팀들은 경기를 더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다.

대부분의 실수 작년에서 돌아 오는 대부분의 선수가 있는 팀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더 잘할 것입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스타터가 많은 팀이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19 적개심은 사라졌다. 이브는 이것에 대해 불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