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와 아침 여관 주인으로서 나는 우리가 생산하는 쓰레기의 양을 알아보았다.

2022년 2월 1일 0 Comments

침대와 아침 식사 여관 주인으로서 나는 우리가 생산한 폐기물의 양을 인식했습니다. 직원과 나는 절약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러나 혁신이 그 당시보다 훨씬 낫다는 사실 때문에 지금보다 더 어려웠습니다. 예를 들어 소형 형광등 (CFL)이 방금 시장에 나왔습니다. Ouch.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한계를 감안할 때 할 수있는 일을했습니다. 환대를 조금 줄였습니다.

많은 호텔들이 24시간 동안 따뜻한 물을 공급한다고 주장하겠지만, 이것은 거의 사실이 아니다. 대부분의 호텔들은 이른 아침과 밤에 단지 몇 시간 동안 뜨거운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이 측면도 살펴볼 가치가 있다.

내가 녹색 호텔에 머물면서 경험하는 즐거움의 일부는 많은 직원들이 내가 인생에 대해 비슷한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더 재미있는 토론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공유합니다.

휴가 기간 동안, 당신은 호텔 요금이 계절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 할 필요가 밖으로 일년 내내 저렴한 호텔을 쉽게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호텔의 요금은 당신의 체류 일 내내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겨울 시즌 동안 잘 알려진 여름 시즌 목적지로가는 것은 여름 시즌에 같은 여행을가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그것은 다른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중간 부문에는 마이소르에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분류, 파이 비스타에 은행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교외 버스 정류장 맞은 편에 있습니다. 호텔에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Goofa One은 정통 인도 음식을 즐겁게할 수 있습니다.

Howard Winchester Hotels와 Montana Master Kings Cross, Victoria의 Central Hotel, Bayswater의 Annur Hotels와 Blakemore는 훨씬 더 좋은 침대와 아침 식사 장소입니다.

고급 호텔도 마찬가지로 여기에 있으며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니키아 인, 로얄 팜스 리조트 및 메드 스파, 위치 호텔, 볼더 스 리조트, JW 메리어트 데저트 리지 등의 매력적인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호텔의 큰 문제는 기본 가격에 기여한 요금을 은폐한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림 예를 들어, 일부 호텔에서는 냉각 비용을 추가로 청구하고 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도자기가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을 청구합니다.

중간 세그먼트에는 Mysore에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왜 호빠 냐하면 카테고리, Pai Vista에서 베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시골 버스 정류장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 훌륭한 식당이 있습니다. Goofa One은 진정한 인도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런던 호텔은 다소 편안합니다. 그들은 간접비 지출이 없습니다.이 호텔 중 일부는 런던에서 가장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Earls Court, Victoria 및 Paddington과 같은 St Pancras 또는 Kings Cross Locations 지구의 저렴한 호텔은 모두 아침 식사 장소와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항 주변에 남아 있기를 원합니다. 공항 주변에 수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공항 근처에 수많은 뛰어난 숙박 시설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Vacation Inn Express, Crowne Plaza 및 Hilton 등입니다.

그러나 피닉스에가는 것은 호텔을 찾는 문제에 대해 생각하지만, 사실은 전혀 문제가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호텔이 많이 있으며, 세련되고 저렴한 호텔이 다양합니다. 다양한 호텔이 도시 전역에 흩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예산 친화적 인 비용으로 최고의 호텔을 가질 수 있습니다. 피닉스의 완벽하고 적합한 호텔 검색은 그다지 힘들지 않습니다. 도시의 도심부, 공항 주변 및 일부 호텔에서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피닉스를 둘러싸고 있는 먼 곳

고급 호텔도 여기에 있으며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니키아 인, 로얄 팜스 리조트 및 헬스 스파, 위치 호텔, 볼더 스 리조트, JW 메리어트 사막 릿지 등

Q=그리스 아테네 호텔 예약을 두어 번 했는데 그 중 몇 군데는 늦게 도착할 것 같은데 이런 아테네 호텔이나 보통 그리스 호텔을 빌리는 데 하루 종일 써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