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다시 말하지만, 통화량이 엄청나게 감소했지만, 결과는 그렇지 않았다.

2022년 2월 1일 0 Comments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엄청나게 줄어들었지만 결과는 그렇지 않습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우수한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집을 팔지 않는다고 알려주고 싶은 전화 중 70 %를 입력 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산업에서 무결성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때 주택이나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성장할 때 부동산 가치 상승이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재산에 가깝게 지어졌거나, 어쩌면 당신조차도 당신의 재산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해 올바른 전략을 찾을 수있는 모든 단계가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작업을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 인 자신의 이웃과 함께 투자 할 수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또한 자신의 돈을 사용하거나 자금을 조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을 빌리는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이되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그러면 이 좋은 소식은 다음과 같은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어떤 이익도 알지 못하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

어떤 유형의 적절한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울 수 있어야합니다. 자산이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것 등) 부동산 거래가 다음으로 필요합니다.

당신은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내에서는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개인,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모기지 브로커 및 감정인을 검색합니다. 개인이 통제 괴물 일 수 있다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의사 소통을 직접 할 수 없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옳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하지 못하게하는 두려움을 갖게합니다. 사람들은 자신과 가족을 부인합니다. 공기 청정기 – 매주 은행 계좌에 여분의 돈을 표시하는 방법 # 7 –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항상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교육에 투자하고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십시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정 투자자, 시장으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자리입니다, 그들은 모두 최고 수준으로 이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대학 공을하기 위해 이동하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선수의 목적입니다 필드를 치고 좋아하는 생산자를 위해 열심히 노는 것입니다 이것은 독방 조종사를 돌리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와 동일한 신발입니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설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를 초과하여 알고 있었기 때문에 시작하고 그가 철자한 것처럼 노트 분양 닫기 스웨트 샵을 얻어야 합니다. 나는 이 물건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2 단계 – 시장이 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 모든 분야에 모든 것을할 수는 없습니다. 차압이 귀하에게 호소하면 차압 산업에 투자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부동산 관리인을 찾아 부동산 마케팅 콩쿠르에 집중하십시오.

나는 짧은 판매, 도매 및 foreclosing 투자에 대해 배우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나는 전체 시간 천사 투자자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비생산적 일 것입니다, 내가 할 수있는 몇 가지 일을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할 때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크게 줄었지만 리드가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위한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말하려는 전화에서 70 %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기 위해 시간, 돈, 인내심을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그러나 당신과 나는 둘 다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 할 때 당신의 성공은 실제로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레크리에이션을하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선택, 개선, 관리 및 자금 조달에 완벽하다면 위의 예제와 비교하여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