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2021년 7월 20일 0 Comments

D 다이어트 – 통조림이나 라면과 같은 화학적으로 처리된 음식으로 계속 채워진다면, 암에 걸릴 위험에 처해 있다.

대부분의 가공식품과 음식을 먹을 준비가 된 음식은 방부제와 다른 화학물질이 가득하다.

[X-E-R-R-O-R-X]

그러나 저급 암을 앓고 있는 대부분의 남성들은 가능한 결과를 완전히 알지 못하고 수술이나 방사선 치료와 같은 전통적인 전립선암 치료에 즉시 뛰어들거나, 아니면 그들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단지 그들의 문제에 대한 논리적인 접근보다는 그것을 꺼내고 끝내는 감각에서 얼마나 큰 영향이 될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래서 저는 암이 실제로는 치유 시스템이며 많은 사람들이 암으로 죽지만, 치유 시스템과 어떤 특정한 스트레스가 있든 간에, 그들은 부작용과 부수적인 손상으로 더 정확하게 죽어가고 있다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제 치유 세포(암 세포)는 스트레스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잘못된 것은, 스트레스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이다!스트레스는 신체적, 영양적 또는 감정적일 수 있다.

만약 스트레스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면 치유는 계속 일어나고 있지만 끝이 없는 암이다.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그러면 자기 치유 시스템은 현재 존재하지 않는 스트레스를 치유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고 몸은 건강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 후 그들은 화장실로 가는 끝없는 달리기 위에 비참한 성생활을 주도하는 것에 갇혀 있다.

만약 그들이 조심스러운 기다림을 고려하고 암이 진행하는 대로 치료하기로 결정했다면 피할 수 있었을 것이다.

아메바가 사라지고 눈이 치유되기 시작하자, 나는 다시 보기 시작했다. 거의 1년 만에 처음으로 안과 의사들이 방문했을 때, 나는 마침내 BIG E를 보고 알아보았다. 행복한 날이었다!하지만, 내 몸이 영양실조와 약했기 때문에, 다음날 심장 수술 중에 수술실 테이블에서 심장마비를 일으켰기 때문에, 나는 간호사들이 나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그녀는 너무 작아서 약 90파운드의 젖은 채로 있었다.

호지킨스는 토마스 호지킨의 이름을 딴 림프종 암이다. 1983년 림프계에서 이상 징후를 처음 발견한 사람으로서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이런 종류의 암을 가진 사람은 다음 증상을 겪을 수 있다: 가려운 피부, 밤 땀, 허리 통증, 알코올 복용에 대한 고통, 간 부어오르기, 설명할 수 없는 체중 감소.이 시기에 다음과 같은 증상을 느낀다면, 10대 때, 보라. 의사 선생님께 몇 가지 검사를 해달라고 부탁드려요

분명히 의사와의 관계는 여기서 중요하다.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평가하고 감시하고 관리하는 데 긴밀히 협력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내 아들들에게 엄마가 암에 걸렸다고 말할 용기를 얻는 것은 단기적으로는 우리의 삶을 바꿀 것이지만, 나는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기를 바라면서 손가락과 발가락을 교차시키면서 내내 괜찮겠다고 약속할 것이다.

C 유전학 – 네, 암은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로 전염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가족 중 암의 이력이 있다면, 즉시 암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조기 발견이 여기서 핵심이다.

암에 걸리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유전학과 관련이 있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가족 내에서 운영된다. 그것은 가족 구성원에 의해 유전될 수 있다.

암세포는 또한 암으로 진단받은 부모의 DNA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암에 걸리거나 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

62 윙크 나는 PT가 소년들에게 소식을 전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PT가 절대 거절할 수 없는 문신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미안한 아이들, 엄마는 젖꼭지가 필요해서 테이블에서 돌아 병원동행 가셨어!대신, 내 다섯 번째 생일에 내 가슴은 자랑스럽게 BTW를 윙크하고 있어. 너는 내 몸 어딘가에서 문신을 찾을 수 있을 거야!

어린 시절의 햇볕에 타는 것을 피하라 – 대부분의 경우, 어린 시절의 화상은 여러분이 자라면서 피부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아이들이 햇빛에 있을 때 그들의 노출을 줄이는 것을 감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내관으로 호수를 질질 끌고 가는 것, 언제 끝날까? 생검이 일어나기를 일주일 기다리는 다른 방사선과 의사가 초음파 유도 미세침 생검을 실시하여 매 단계마다 설명했고 그녀는 가슴에서 5개의 샘플을 진공청소기로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고 그 뒤를 따라 금속 마커를 덩어리에 쏘게 했다(이것이 어떤 느낌인지는 설명조차 할 수 없다, 단지 내가 최악의 적에게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나는 샘플을 보라고 했고, 액체가 양성임을 분명히 밝혀지면 읽으라고 했다. 만약 그것이 흐리거나 피투성이가 된다면 내가 읽은 것을 그녀에게 말해줬고 그녀는 내가 자신감이 없다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설득하려고 했다. 내가 샘플에서 피를 보았기 때문이다. 간호사가 결과를 위해 #를 주었다. 그 다음 3일은 계속 질질 끌며 계속된다.

치과의사들은 일상을 할 때 이런 종류의 암에 대해 검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