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구성의 문제에서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은 체중 회복을 막는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현실은 분명하다.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체중이 얼마나 줄었든 간에, 연구는 대부분의 체중과 관련된 전체 95%가 5년 이내에 다시 정의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021년 7월 20일 0 Comments

신체 구성의 문제에서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은 체중 회복을 막는 요소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현실은 분명하다.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체중이 얼마나 줄었든 간에, 연구는 대부분의 체중과 관련된 전체 95%가 5년 이내에 다시 정의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같은 연구는 체중이 신체 구성과 다시 연결된다. 그래서 무엇을 가져가는가?

부정적인 칼로리 다이어트: 부정적인 칼로리 식단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엄청난 음식을 소비하도록 돕는다. 그 음식들은 부정적인 칼로리 건강한 음식이다. 그들은 이 이름을 얻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생산물에서 일하는 것보다 이러한 음식들을 씹고 처리하는 데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자연적으로 음식의 균형을 정확하게 맞추기 때문에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체중 감량 프로그램으로 사용된다.

체중 감량 계획을 위한 훌륭한 목표는 매주 1파운드 이상 감량하는 달력마다 1파운드 이상을 감량하는 데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이상적이지 않다. 너무 빨리 체중 감량하려고 하면, 당신은 전환을 감수하고 있고 단지 그것을 뒷받침받을 것 같다.

주 3일 16분씩 걷거나 이번 주 4회 정도 필라테스 세션을 포함하거나 이미 활동 중이니 주 2회 줌바 수업이 되기 위해 이미 활동하고 있을 것이다. 특히 30분 동안 하루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포함하는 것이 목표다. 고체 체중 감량 계획은 운동 분수를 계산하고 시간을 기록한다.

건강하게 먹는 것 외에도, 체중 감량이나 체중 감량 식단에 위의 설명에 명시된 건강한 식사 일정과 유사한 운동이 포함되어야 하는 이유인데, 운동 일정을 스스로 만들고 싶을 수도 있다.

운동 계획을 통합할 때, 여러 가지 다른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지역 체육관 중 한 곳에서 회원 자격을 얻을 수 있고, 집에서 사용할 운동 DVD를 구입할 수 있고, 다른 운동 장비를 살 수 있다.

러닝머신이나 계단 등반가 또는 짧은 시간에 무료 운동

장을 보기 전에 식사를 계획하는 것은 은행의 균형을 돕고 추가적인 식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무엇을 먹을지 계획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데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을 때, 당신은 교통 체증에서 빨리 소비할 것을 잡아서 패스트푸드를 준비할 위험을 줄인다.

여러분 자신의 모든 세포는 확실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조차도 모두 특별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될 수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 특정한 것 – 지방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 우리가 지방 세포를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사용하라 – 그들은 내가 소비하는 칼로리에서 아무것도 태우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가 강화되는 희박한 질량 세포는 우리가 너무 적게 태우기 전에 우리의 몸이 너무 과도하게 저장되기 전에 태울 수 있는 칼로리로 더 적게 저장될수록 더 적게 탄다.

그렇다면 사실을 보고 마법이 개입되지 않는다면, 식단 계획에 어떤 종류의 자연적인 날씬한 알약을 복용하고 싶은가? 이 천연 알약들은 어떤 식으로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가? 아니면, 그것들은 단지 돈 낭비일 뿐인가?체중과 관련된 유지는 한 사람이 계속해서 quid를 잃도록 격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사람에서 사람까지 시작할 수 있다.

최소한의 주당 체중을 체크하라. 매일 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래서 개인 최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최고의 건강 제품, 당신은 화장실 규모가 너무 좋아서 아무나 쓸모없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어. 그거 알아?!여러분은 수분을 공급하고, 세척하고, 이 또는 지방 감소 계획에 흘려보내는 과도한 지방과 독소의 시스템을 씻기 위해 권장되는 일일 양의 물을 마실 필요가 있다.

당신이 완료하는 각 단계는 당신의 권장 체중을 달성하는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이 있는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축하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그러니 굴러가서 더 좋고 건강한 당신을 이용하여 여행을 하라.

독성 간을 이용하여, 신체는 복부 윗부분에 배지방, 돌출부 복부 및/또는 지방의 롤을 표시할 수 있다.

독성 간은 간 기능이 있을 때까지 소화 후 지방을 체내 조직으로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은 체중계 지방 글로불인 세포질 Chylomicron을 위해 특정 피부에 지방 침전물에서 경제적으로 chylomicron 잔여물을 제거하는 능력을 상실한다.

그러니 체중 감량을 위해 간을 해독해서 지방 대사로 다시 전환시키고 24시간 내내 전력회사를 제거하는 독소로 바꾸어라.

집에 고지방과 지나치게 달콤한 간식 식품이 없는 집을 유지하라.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어떤 쿠키, 사탕, 그리고 다른 맛있는 간식들을 먹지 않았다면, 여러분이 집에서 무엇을 먹을 때 그것을 먹을 필요가 있었다. 대신에, 건강한 상품을 비축하라. 예를 들어, 여러분은 냉장고 안에 편리하게 유지하기 위해 신선하고 물린 야채 쟁반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또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통밀 크래커도 많이 가지고 있다.

부풀어오를 예측할 수 없는 것은 내가 일주일에 한 번, 같은 날, 아침에만 몸무게를 재는 한 가지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