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 머스탱의 길들이기 프로토콜에 대한 또 다른 큰 트릭은 “처리와 회복” 상호작용이다.

2021년 9월 18일 0 Comments

야생 머스탱을 위한 길들이기 프로토콜의 또 다른 큰 요령은, 실제로, 개에게 접근하는 치료와 회복 상호작용이다. 그리고 그가 어떤 행동의 개선을 보여주자마자, 그에게 한턱을 내고 몇 걸음 복제한다(또는 심지어 펜을 떠나라). 치료와 후퇴는 개 부분의 긍정적인 행동 모두 보상이다. 페이싱에서 비 페이싱으로, 가까이서 방황하고, 앉아 있는 것, 누워서 눈을 마주치거나, 마지막으로 서 있는 곳이나 마지막으로 만진 것을 냄새를 맡거나(물건을 만지고 가끔 움직이면서 이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라), 냄새를 맡거나 활을 치거나 어떤 종류의 자발적인 대화나

또한, 그들은 또한 과학 조사에 기여할 수도 있다.

러시아에서는 IP 파블로프 연구에 참여한 개들과 함께 기념비를 가지고도 심각한데 그들은 우주 탐험에 자연스러운 역할을 했고 제2차 세계 대전의 힘든 세월 동안 서비스 개들은 심하게 다치고, 무기를 소지하고, 탄약과 음식을 찾기 위해 사용되었고, 심지어 적의 어항을 폭파시키는 데 성공했다.

연구들은 개 주변에서 자란 아이들이 집에서 애완동물이 없는 위에서 자라는 사람들보다 더 강한 자연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똥 털의 끊임없는 존재는 아이들이 호흡기를 쌓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천식과 알레르기의 발생률이 낮고, 자연적으로 더러운 개들은 아이들이 더 건강한 여성과 남성이 되기 위해 나이를 먹는 완벽한 도구다.

개들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능력을 즐긴다.그리고 개들이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100가지 간단한 비밀의 저자인 데이비드 니븐 박사가 개들이 우리의 스트레스 수준을 9배 더 길게 접촉하는 양을 감소시킨다고 말했다.

구조견은 재난지대에서 일한다.

그들은 홍수, 지진, 토네이도와 같은 충격적인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돕는다. 이 사람들은 옥상에 발이 묶일 수 있다.

이 동물들은 수영하고 물자를 배달하거나 수색견을 덮기 위해 개인을 인도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수색견은 숲에서 길을 잃거나 눈보라에 발이 묶인 채 발견되거나 심지어 붕괴된 건축 구조물 아래에 묻힐 수 있다.

이 고려사항 중 하나는 자유의 끈이 최대 취급 능력이다. 그래서 만약 끈을 세게 당길 수 있는 크고 강한 개를 경험한다면, 당신은 이 끈을 사용하기 전에, 이 끈에 더 많은 95파운드의 끈에 속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큰 개를 가지고 있다면, 종종 대부분의 접을 수 있는 끈을 사용하지 않기 위해서.

큰 애완견을 훈련시킬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큰 개들은 어린 아이들보다 더 많은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의 수명은 꽤 길어지고, 수명은 짧아지고, 불행히도 안락사없는보호소 치과 건강은 개 나쁜 숨의 전반적인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수의사 치료와 함께 감염의 징후로 생각할 수 있지만, 예방적인 주의는 어떤 종류의 애완견 칫솔도 살 수 있다.

인간 치약이 설탕이 많아서 저장하고 특별한 치약을 먹는다. 당신의 손가락 위에 달린 개 칫솔은 새롭고 다른 것을 시각화한다.

만약 당신의 개 입이 아프면 그는 그가 필요로 하는 영양을 놓칠 수 있는 제대로 먹지 않을 것이다.

분리 불안과 관련된 것으로 판단하기 전에, 먼저 다른 조건들이 배제되도록 하라. 불안을 가진 정확한 운동화가 더 큰 의학적 또는 행동적 문제의 일부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뱀의 실제 사용에 문제가 없었지만 갑자기 1톤의 뱀에서 소변을 보기 시작하는 것은 방광이나 요로 감염 호르몬 문제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통조림, 쿠싱스 질병, 신장 질환, 당뇨병, 방광 돌도 과실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비뇨기 질환은 특정 약물로 귀속되거나 나이가 들수록 발생합니다. 수의사는 검사를 수행하고 어떤 의학적 조건도 배제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강아지 방앗간 개를 이해하고 심지어 이 개들이 가져오는 모든 내외부적인 문제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천국에서 멋진 장소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확신해!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개들을 입양하거나 길러야 한다는 것을 사실로 하기 위해서, 이 개들과 함께 성공하기 위한 실제적인 경험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고 나서 신선한 음식으로 어떻게 공연하는지 경쟁하는 것이다.

크기는 무관하다. 나의 10파운드의 친족들은 그들이 그레이트 데인즈라고 생각한다(보조는 어느 날 그의 발이 그의 온몸이 더 큰 버마산개 세 마리를 보기로 결정했다!)우리가 랩독이라고 생각하는 복서, 셰퍼드, 연구소가 있었다. 충분히 크거나 키가 크지 않고, 너무 늙거나 젊지 않으며, 교육이 부족하거나, 교육이 부족하거나, 완벽한 변명을 얻거나, 이 일을 위해 어떤 신체 훈련이든 하거나 하는 것은 없다!

연구를 하는 동안, 저는 개들의 식단 내에서 이미 퀴노아를 검사한 사람들에게 집중하기로 결심했고 그들의 의견을 실제 지식에 기초해 보기로 했습니다.다른 사람들이 이미 경험한 것을 관찰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