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하는 데 필요한 사항에 따라 가장 적합한 하드 스티어를 찾습니다

2021년 9월 18일 0 Comments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해야 할 사항에 따라, 가장 적절한 하드 스티어 A를 찾으십시오. 데스크톱 조깅을 위한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G까지 다양한 종류의 일반 설탕이 든 디저트와 함께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마인드 타입과 함께,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싶다면, 실제로 더 높은 기가바이트 마크를 얻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공간과 연관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종류의 프로그램들 또한 음악과 사진을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들입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로 유명해졌다. 델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이다. 그러나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종종 꽤 비싼 부품인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공급자들로부터 오는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그들은 가격을 비슷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것을 지불하고, 더 많은 것을 사기 위해 더 최근의 부품을 배치한다.

프로세서에 몇 가지 대안 아이디어가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조금만 더 전력을 원하면 i5 또는 i7 프로세서 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소프트웨어로 300GHz로 실행된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당신이 일하는 컴퓨터에 약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천 달러를 지불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더 싸고 싸기 때문에 이것은 결함이 있다.

1000달러 정도의 일반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이 되어서 전체 비용이 약 500달러 정도 든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PC 워크스테이션을 조립한다.

그들은 컴퓨터 휴가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들은 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을 한 다음 그것을 팔았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놀라운 점은 컴퓨터가 노트북 컴퓨터가 아니라 모니터, 모든 코드, 타워를 가지고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저렴한 노트북이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것을 빨리 운반할 수 있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아주 편리한 물건.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는 노트북이다. 바쁜 일정에 포함된 구성 요소 더구나 무선 인터넷의 결과, 당신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계속 연락하거나 세계 어느 곳에서든 문서를 교환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는 같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게다가 나는 내 비디오가 어떤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주로 해야 하기 때문에 문제가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런 작업을 좋아한다면, 책상 꼭대기는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최소한 당신의 조직과 함께 운반해야 할 정보를 얻는 USB 드라이브. 또한 Lenovo B320을 반복하기 위해 한 컴퓨터에서 기능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또한 Lenovo B320은 결코 결함의 몫이 없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때때로 컴퓨터가 천천히 위치를 찾는 즉시 보통 파란색 진주 같은 흰색 키보드 마우스와 키보드는 케이블이 덜 어수선한 위치를 주는 파란색 치아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사랑하면서도 동시에 놀랍다. 그것은 내가 주로 사용하는 레노보 B320의 기능으로도 편안해 보인다 노트북재생 . 그리고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은 그 위에서 시뮬레이터를 연주할 때 그리고 지금은 B320 하드웨어, 그것의 하드웨어, 그것은 정말로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캠을 사용하기가 너무 쉬웠고, 캠이 얻을 수 있는 순간,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그것을 테스트했다.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하루 종일 모일 수 있고, 통조림 공기를 교체해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친구로서, 통조림 환경을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포함하되 송풍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가 회전하는 동안 분진을 폭발시키는 것이다. 전원을 불어넣을 때, 먼지를 털면서 팬 블레이드를 고정시키기 위해 그릴에 무언가를 넣어라.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는 단순히 노트북 심리학적인 것 보다 강력한 경향이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스크탑을 선호한다면 대개 효과적인 컴퓨터를 필요로 한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더 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들이 엄청난 수를 절약하고 걱정을 깨기 위해 획득하는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는 그 일을 수행할 수 있지만, 그 일을 수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노트북 컴퓨터도 있다.

간과되는 사양은 포트 모스의 유형 및 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