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5 Easy Phone은 검정색, 빨간색, 회색, 흰색, 주황색으로 된 매우 강한 디자인이다.

2021년 9월 2일 0 Comments

Just5 Easy Phone은 검정색, 빨간색, 회색, 흰색, 주황색으로 된 매우 강한 디자인이다. 이 전화기들은 모두 큰 버튼을 가지고 있어 미풍을 불러 일으키고 안경의 요구 없이는 보기 매우 쉽다.

실제로 20년 이상 동안 궁지에 몰린 적이 없다면, 아시아 국가들이 그들의 전화기에 열광하고 있고, 다가올 국가들에서는 사람들이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전화기가 있다는 것을 가장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반면에 전화 가입률이 가장 빠른 인도에 관해서는 아프리카를 봐야 할 사람들이 6백만 명 정도 있다.

그것의 시장은 그 징후를 보여준다. 가장 큰 성장을 위해

거의 모든 휴대폰이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결국 문제가 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할 수 있는 많은 일들. 예를 들어, 누구나 락커룸을 마주하고, 개인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어쩌면 더 나쁜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

유튜브의 상승과 다른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서비스로, 그것은 쉽게 웹에 업로드될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다.

그것은 학생들의 사생활에 문제를 일으킨다. I 모든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도록 웹 전체에 내 비디오를 찍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공유된 계획을 활용하기보다는 선불폰을 사용하여(분당 030달러에서 100달러) 매달 특정 분량을 제공하면, 그 후, 수당을 전화 시간까지 활용하는 것이 그들에게 달려 있다.

이 전화기들은 보통 저렴하고 새로운 디자인들 중 몇 가지만큼 비싸지 않다.

자동차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하는 것은 미국 내 수많은 주에서 고려하고 있는 현실이지만, 운전 중 휴대폰 사용을 전면 금지하는 것이 현실적인 개념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나는 그것이 트럭에 완전히 사용을 금지하는 것이 실용적인 개념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그러한 일이 일어날 때까지 비상 번호를 제외하고 운전하면서 모 내구제 든 숫자를 방해할 수 있는 혁신을 확립하는 것 외에는 어떻게 추적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사람들은 가능한 한 자동차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자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도로에서 특별히 주의해야 한다.

개인은 단순히 개인과의 접촉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지위를 과시하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에 이러한 새로운 휴대폰 디자인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다.

오늘날 우리는 오락을 제공하는 것 외에 짧은 기간 동안에도 휴대폰이 없는 우리 자신이 상상될 수 없다. 그것은 또한 우리의 일에 도움이 된다.

, 손 무료 키트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대화는 최소한으로 유지되어야 하며, 만약 당신이 움직이고 있거나 해로운 시나리오(얼음길이나 교통체증)에서 말할 수 없는 경우 스피커폰 세트는 보안 선택 외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휴대폰으로 통화할 때와 장소를 명심하라. 당신이 도로에서 주의를 보존할 수 있을 때 스피커폰을 사용하여 대화가 격렬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빠르다는 것을 보장하십시오. 그들은 곧 약 40달러의 속도로 도입될 것이며,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통화 시간을 제공한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배터리 충전기와 헤드셋으로 구성된다.

물론 앱과 게임 갤로어를 가지고 노는 것은 재미있고, 최신의 것들은 지침 카탈로그를 포함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더 이상 기본적인 작은 방향 매뉴얼도 없고, 전자공학 학위를 가지고 있는 것이 훨씬 낫다. 나는 내가 무언가를 하고 싶을 때 나는 단지 딸을 추천하고 다른 손으로 문자를 보내는 동안 내가 전화에 필요한 것을 하도록 요청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휴대폰에는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

그 기술이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모든 아와 우를 기억하라. 그것은 나아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에 진정한 비디오 전자 카메라를 내장할 것이다. 그것은 10분에서 20분 동안 기록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

시계폰은 그 거대한 부피가 큰 휴대폰보다 훨씬 작고 무게가 가벼워진다. 그들은 주머니나 지갑의 어떤 영역도 차지하지 않는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시계폰이 여전히 당신의 손목에 있다는 것을 거의 관찰하지 못할 것이다.

무료인 전화는 절대적으로 제공되지만, 다양한 전화 회사와 함께 그것들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선택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 전화기들은 고급화 대신 필수품으로 끝나가고 있다.

15세 이상의 인구의 대다수는 한 명의 아이들이 있고 대부분의 아이들은 좋은 친구들이 그들이 필요로 한다고 생각할 만큼 충분히 나이가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