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제를 세는 동안, 특히 항염증 약물은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2021년 9월 2일 0 Comments

진통제를 세는 동안, 특히 항염증제는 의사들이 통증을 경험하는 동안 하루 종일 이부프로펜, 아스피린 또는 알레브의 권장 복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편함이 극심한 경우, 더 강한 약이 필요할 수 있다.

불편함이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의 약속을 정하여 그가 당신에게 적절한 것을 처방할 수 있도록, 그리고 당신의 요구조건을 규정할 수 있도록.

허리와 거의 같은 척추 위아래의 통증(또는 임신 전 자연적인 중간 부분이 있던 곳!)으로 정의된다. 또한 다리까지 발산될 수도 있다.

어떤 기간 동안 앉아 있을 때, 당신은 단지 당신이 앉아 있거나 장기간 서 있는 느낌을 측정함으로써 당신의 고통이 뒷거리에 있는지 알 수 있다.

혹은 당신이 이 고통의 힘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당신이 무언가를 기를 때, 당신은 또한 그것을 더 느낄 수 있다.

또한, 만약 그것이 하루가 끝날 때쯤 더 기분이 나빠지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당신의 요추 불편함을 경험하고 있는 훌륭한 내기다.

허리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자세를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앉아 있을 때에도 스트레스가 많은 활동에 의해 유발되는 것이 아니다. 긴 시간 동안 앉는 자세가 여러분의 등에 있는 근육에 누적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적절한 호흡과 휴식은 훌륭한 해결책이다. 등에 통증이 있으면 특정 호흡법에 대해 작업하라. 이것은 당신의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체적인 치료는 지속적인 불편한 환자들을 돕기 위한 또 다른 선택이다. 만성적인 고통에 관해서는, 그것은 실제로 그것을 모두 제거하지 못한다.

그러나 이 치료는 종종 심각한 불편함을 제거할 수 있다.

하타 요가가 등통을 겪는 사람들을 돕는 또 다른 방법은 요가가 요가를 위해 연습되어 온 것이고 가장 오래된 건강 유지 시스템이다. 많은 대체 치료법이 요가 요소와 요가에 연결되어 몸, 마음, 정신의 고통의 감소를 돕는다.

허리 보호대를 더 낮게 씌우는 것은 불편함을 덜어주고 더 많은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에 따라 필요한 종류의 보호대는 어떤 의료 보조 등 보호대가 가장 좋은지에 대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허리 아래 부분에 추가적인 도움을 주고 아래 척추 기둥의 연약한 뼈를 지지하는 품질의 등 보호대가 필요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복부를 압축하기 때문에 매우 잘 맞는다. 척추에 가해지는 압박감과 안도감을 제공하여 위치를 잡을 수 있게 해준다. 어떤 여성들은 임플란트를 이식하여 가슴을 확대하지만 실제로 가슴을 축소했다는 이야기는 거의 듣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의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유방 축소가 더 똑똑할 수 있다.

더 큰 유방은 더 무게가 나가고, 당신의 목과 등에 부담을 준다. 유감스럽게도, 유방 증강을 선택하는 많은 여성들은 이 현실을 어려운 방법으로 발견한다.

디스크가 손상되면 위치를 통해 더 많은 불편함과 압력을 유발합니다. 일반적으로 디스크 손상이 디스크가 더 부어 오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방법을 제시하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른 아침에 상승하는 것이 너무 거칠기 때문에 이동할 때 부기가 위치에서 펌핑 될 때 상황이 감소합니다.

모유 수유 엄마의 경우, 백페인은 일관된 반주다. 어머니가 쥐고 있는 몸의 위치는 목과 허리 통증이나 경련을 빠르게 유발할 수 있다.

그녀는 편안한 패드를 사용하여 기대는 것이 가장 좋다.

보완적 치료를 고려하라 – 일부 연구는 침술이 임신 기간 동안 목과 요통 완화를 도울 수 있다고 권고한다.

지압 치료뿐만 아니라 일부 여성들에게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 만약 당신이 보완적인 치료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의료 의사와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라. 의사는 그 상태가 숨겨진 상태의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스쿼트, 윗몸 일으키기, 프레스업의 표적을 찾으려 한다면, 각각 20개는 훌륭하고, 30개는 더 좋고, 40개는 가장 좋다. 가슴이나 다리가 바닥에 닿지 않고 몇 분 동안 부드러운 오르락내리락을 할 수 있는 슈퍼맨 백 아치를 개발하라.

지압 전문가가 진단영상을 찍고, 척추에 대한 문제 발생의 기원과 수준을 결정한 후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 모든 수정을 시도했다면 지압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부상이나 퇴행으로 인한 심각한 허리 질환의 경우, 수술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다른 모든 방법이 실제로 피곤했다면, 수술 치료는 단지 마지막 수단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수술 치료는 특정한 부상과 요통을 유발하는 사람이 가질 수 있는 조건에 대한 유일한 선택일 수 있다.

잘하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