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찾아서

2022년 8월 10일 0 Comments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이 제품이 출시된 12개월 동안 2012년에 18%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다음은 스타일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몇 가지이며 각각에 대해 사용합니다. 일부 스타일의 소셜 미디어 앱은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Pinterest, Instagram 및 Snapchat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회사가 다중 채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조합하여 사용할 때 소비자는 가장 좋아하는 채널에서 이러한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BlogBuffers 소셜 미디어 광고 블로그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등의 최신 소셜 미디어 전략 및 도구를 다룹니다.

만약 당신의 모델이 주로 밀레니얼 여성들에게 매혹되려고 한다면, 인스타그램은 당신의 최고의 결정 중 하나로 여겨져야 한다.

이 플랫폼은 남성보다 여성을 더 많이 끌어 들이고 다른 플랫폼보다 25 세 미만의 개인을 더 많이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모델을 홍보하는 데 있어 매우 유행했지만, 모든 종류의 브랜드에 꼭 맞는 것은 아니며, 모든 종류의 고객에게 항상 적합한 것도 아니다. Ananthanarayanan V는 8 개국의 고객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브랜드 ROI 책의 저자에게 음식을 제공한 디지털 광고 대행사인 Techdivine Creative Services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33개국에서 온 1225명의 IT 임원들을 대상으로 한 플래시 투표에서 소셜 미디어의 불상사가 2010년에 조직들에게 430만 달러의 피해를 입혔다는 것이 밝혀졌다. 인터넷의 바이러스 성으로 인해한 명의 근로자가 실수로 인해 조직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는 2011년 디자이너 Kenneth Coles Twitter 사고로 구성됩니다. 케네스 콜이 트위터에 글을 올렸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란을 피웠다. 소문에 의하면 우리의 새로운 봄 컬렉션이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된다고 한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이 언급은 일반 대중의 반대를 이끌어 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반대되었다.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5 가지 기둥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사람들은 텍스트 콘텐츠 업데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이트만 공유할 수 있었다. 지금은 사진, 동영상, 레지던트 영화, 스토리 등 콘텐츠 소재 코덱이 워낙 많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 등이 있다.

이제 11 가지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업데이트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합니다.

자신을 너무 말라서 퍼뜨리거나 시청자의 피드를 스팸할 필요는 없다. 처음에는 며칠에 한 번씩 글을 올릴 수 있는 시간만 있다면 정말 환상적이다. 하루에 한 번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그 후 더 높은 빈도가 실제로 특정 플랫폼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광범위한 시청자에게 입장하고 고객과의 긴밀한 상호 작용 외에도 SMM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 당신의 광고 전략에 소셜 미디어를 통합하는 것의 많은 장점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의식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브랜드 발견의 52 %는 공공 사회 피드에서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