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2년 8월 10일 0 Comments

귀하의 웹 로그에 실제 상품을 광고하기로 결정한 경우, 귀하의 가장 훌륭한 추측은 귀하의 특정 시청자에게 오피 강력하게 매혹 될 수있는 고품질의 독특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강좌는 특히 블로거들에게 디지털 상품의 필수적인 부분집합이며, 시장은 크다. 그들은 너무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 목록에서 그들만의 카테고리를 가질 자격이 있다.

공급자를 계열사로 판매하는 경우, 위치에 관계없이 전체 시청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서비스에 집중해야 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에는 판매에 대한 기능도 있습니다. 즉, 제품을 광고하고 각 판매를 추적하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잠재 고객과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높이며 동료가 눈에 띄기를 원하는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판매 실적을 올리거나 제휴 프로그램을 추가 수입을 얻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만 사용하십시오.

Hostgator는 각 웹 호스팅 및 구성 도구를 제공하며 제한된 예산을 가진 신생 기업 또는 전자 상거래 회사의 경우 매우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시동기 요금제 가격은 월 3.84 달러입니다. WP Engin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있어 잠재 고객을 추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동료를 추천하기위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30 일당 $ 300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달성해야하는 최소한의 판매 목표가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ISpring은 eLearning 콘텐츠 자료 저작 및 온라인 교육을 위한 도구를 생산하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개발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력 제품은 인터랙티브 온라인 과정, 퀴즈, 비디오 자습서, 롤 플레잉 및 전자 책을 만들 수 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작 장치인 iSpring Suite입니다. 1,800만 명이 넘는 학생과 186,000 개의 정력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Teachable은 아마도 가장 평판이 좋은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술 웹 로그가 있으면 소유한 장치에 대한 리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거기에 제휴 웹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이 가이드가 특히 초점을 무엇입니다. 그래서 나는 온라인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위한 무료 전자 책 가이드 인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결국 성공.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이해한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기업가에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함정과 실수에 빠지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의 추천 동반자가 그들의 앱을 만들기 시작하면, 당신은 현금 지불에서 개발 크레딧에 이르기까지 크라우드보틱스로부터 수많은 보상을 선언할 수 있을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명의 상인들이 있는 Shopify는 드롭-배송 무역에서 시장 책임자로서 자신을 진정으로 확인했다. Shopify는 웹 사이트 제작자, 카트 구매, 호스팅 및 저장 관리 도구, 분석 옵션, 수수료 처리 등과 함께 온라인 소매 업체를 시작해야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Outgrow 계열사는 20 %의 커미션 선불 및 20 %의 반복 자금과 함께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24/7 채팅 지원 및 대안을 제공합니다. 판매 40일 이내에 30%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제품 전체 또는 일부를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이 아늑한 광고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더 강하고, 더 많은 참여를 하는 청중들로 끝날지도 모른다. 당신은 총 매출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홍보할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전혀 다른 비용 패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다음 7 가지 아이디어는 많은 제휴 기업가들이 시작할 때 깨닫지 못하는 문제입니다. 좋은 온라인 마케팅 기술은 강력한 기반으로 시작됩니다.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할 기본 원칙은 다음과 같다. 제휴 상품이 체크 아웃하는 경우, 이것은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이지만 사용 편의성 및 정시 자금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와 함께 다른 채널을 통해 내 제휴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 할 것을 제안합니다.

제품 제작자는 소매 업체, 모델, 공급 업체 또는 판매자와 함께 많은 이름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자전거와 같은 구매 요인이 될 수도 있고, 인터넷 요리 수업과 같은 서비스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은 다소 분석하고 미국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0 억 달러 이상에서 성공하려고하고 있으며이 수치는 계속 발전하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맛있어 보이는 파이 하나인데, 한 조각 먹고 싶은 거 알잖아.

90 년대에 현대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사람들은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를 찾고 탐색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자, 마케팅은 끝없이 바뀌었다. 2010 년의 급속한 성장 이후, 제휴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