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축구에 대한 지표

2022년 7월 5일 0 Comments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가이드 라인을 수용하여 스포츠를 일반적으로 다른 코드와 구별되는 Victorian Rules로 인식하게했습니다. 그것은 신속하게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 목표와 포스트 뒤에 사용하고, 달리기와 화려한 과도한 마킹 동안 공을 튀는 특징.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원칙에 대한 몇 가지 성문화가 이루어져 완전히 다른 공립 대학의 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축구 코드의 유행 지침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잔디 그릇, 잔디 테니스 등과 비슷한 다른 스포츠에도 적용됩니다.

세 가지 대용품이 모두 만들어지고 플레이어가 해를 입히기 위해 구체를 떠나야하는 경우 그룹은 경기을 하고 그 참가자를 대신하여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피치 치수는 모든 층에서 다양하지만 길이는 약 120 야드, 너비는 75 야드입니다. 각 피치에서 객관적인 입에 이어 6 야드 필드, 6 야드 필드를 둘러싼 18 야드 필드 및 센터 서클을 가져야 합니다. 피치의 각 절반은 차원의 문구에서 다른 피치의 거울 그림이어야 합니다. 존 맥긴, 안토니오 콘테, 리차릴리슨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타임 스위치 창구로서 가장 최근의 모든 토트넘 정보와 소문이 계속되고 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21세기 들어 전 세계적으로 약 2억5000만 명의 축구선수가 있다고 추정했다.

모든 피치 문제에서 심판의 선택은 마지막으로 간주됩니다. 경기의 점수는 스포츠 후에 변경 될 수 없습니다. 나중에 증거가 결정 (상 / 비 상을 포함하여)이 잘못되었음을 보여 주더라도. 국제 성인 경기의 피치 또는 면적의 크기는 100×110 m (110×120 yd)의 범위 내에 있으며 폭은 64×75 m (70×80 yd)의 다양합니다. 비국제 경기를 위한 필드는 피치가 정사각형이 되지 않는다면, 길이가 90×120 m(100×130 yd)이고 너비가 45×90 m(50×100 yd)일 수 있다.

2008 년에 IFAB는 처음에는 전세계 경기의 정규 피치 차원으로 150m 길이와 68m 넓이의 번거롭고 빠른 측정을 승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결정은 나중에 유지 보수에 배치되었고 결코 실제로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기간 축구는 약 1875 년부터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널리 퍼진 옥스포드 -er 속어에서 유래했으며 럭비 스쿨의 속어에서 빌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기본 45 분 후에 플레이어는 하프 타임으로 알려진 15 분 휴식 간격을 갖습니다. 두 번째 45분은 재개될 것이고 심판이 추가할 것으로 간주되는 시간은 그에 따라야 한다.

세계 최고의 축구 그룹을 책임지고 멋진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함으로써 실제 감독이되는 것에 가장 가까운 것을 경험하십시오.

풋볼 매니저는 비교할 수없는 사실주의의 거주, 호흡 레크리에이션 세계이며 다른 축구 비디오 게임이 열망 할 수있는 축구 진위성을 달성합니다. 2 개의 다리가 있는 경기를 활용하는 대회에서 모든 팀은 집에서 빠르게 경쟁하며 2 경기의 총 점수로 어떤 직원이 진행되는지 결정합니다. 집계가 동일한 경우 원정 목표 규칙을 추가로 사용하여 승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승자는 본질적으로 집에서 수행한 다리 내에서 가장 많은 목표를 기록한 직원입니다. 결과가 여전히 동일하다면 추가 시간과 아마도 페널티 킥아웃이 필요합니 메이저리그중계 다. 북아메리카에서, pasuckuakohowog는 Algonquians에 의해 수행된 볼 게임이었습니다. 그것은 비슷한 시간에 유럽에서 수행되는 민속 축구의 유형과 거의 유사하다고 묘사되었는데, 공이 목표를 통해 걷어차였다. 유럽 회원 축구에서 가장 권위있는 대회는 UEFA 챔피언스 리그와 UEFA 여자 챔피언스 리그입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는 전 세계의 심층 TV 시청자를위한 자석입니다.

축구는 11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손바닥과 팔 외에 우리 몸의 일부를 활용해 상대 팀의 골로 공을 돌리려고 하는 스포츠다. 골키퍼 만이 공을 다룰 수 있으며 목표를 둘러싼 페널티 에어리어 전체에서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협회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11 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손이나 팔을 사용하지 않고 상대 팀의 목표에 공을 조작하려고하는 게임입니다. 축구는 회원 수와 관중 수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볼 스포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