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무엇입니까?

2022년 7월 4일 0 Comments

내가 이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발언할 기회가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본질적으로 인식하는 것처럼 보이는 더 긴 무료 시험 간격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가 유용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pc 축 어적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전적으로지지합니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팔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라.

오래 전에, 그녀는 그녀의 추종자들이 그녀의 서비스 제공자 동료들과 함께 특별한 제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후원 게시물을 만들고 있었다. 당신이 홍보된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만큼, 그들은 리베이트를 받을지도 모른다. 이 웹 오피가이드 사이트는 판매 대용품으로 홍보하여 수십억 달러를 벌었고, 그들은 제로 주식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발전은 파렴치한 계열사들이 현금을 벌기 어렵게 만들었다. 신흥 검은 양은 훨씬 더 큰 속도와 효율성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티에 탐지되고 확인됩니다. 보시다시피, 온라인 마케팅은 수익성 있고 보람있는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퍼링크, 광고, 또는 어떤 상황에서는 단순히 사이트에 통합하는 독특한 전화번호의 형태로 방문자를 밀어내기 위해 검색할 것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와 그들이 연결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각 직책과 그들이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제휴사로 시작할 때 필수적인 첫 걸음입니다. 현금을 벌고 싶은 상품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가치가 있는 상품을 찾아 제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는 것이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이러한 노력으로 화상을 입었으므로 인터넷 광고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고객 기반을 높이는 진보적 인 방법으로 전환했습니다. Palgrave 고객과 문학 및 사회 과학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SpringerLink Shop 제휴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판매를 운전할 때마다 수수료만 받는다. 수수료만 받는 총 판매 대리인과 비슷하다. 제휴사는 추가로 전용 제휴 매니저와 연락하여 운영합니다. 리드 페이지는 특정 날짜까지 10 개 이상의 총 매출을 올리는 동료에게 $ 5,000 보너스에 해당하는 특정 제공을 실행하기도합니다.

막대한 수의 제조업체가 제휴 마케팅을 제공하는데, 이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융 서비스 공급 업체인 Wells Fargo는 은행의 현재 전망을 넘어서 은행 카드 인수를 확대하기 위해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게시자와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둔 제휴 잠재 고객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전략은 출판사의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소비자 대면 선물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전체 판매 금액은 영국에서만 16 억 파운드였습니다.

놀랍게도 응답자의 48 %는 총 판매액의 비율로 지불 한 42 %와 비교하여 정액 수수료를 사용했다고 답했습니다. 제품 단계 비용과 계층화된 인센티브는 실질적으로 훨씬 덜 일반적이다. 블로거로서 나는 그것을 인정해서는 안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한때 그랬기 때문에 지금은 좋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강력한 성능 중심을 감안할 때,이 목록은 적어도 일부 수익 수치가 없으면 불완전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결과는 그런 호화로운 채널이며 꽤 많은 틈새 시장을 다루기 때문에 전형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 수익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제공하는 것은 지치게됩니다. AffSta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서 동료 중 35 %는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서 파생된 연간 매출이 2만 달러를 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콘텐츠 중심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된 것은 자연 검색이 웹 사이트에 가장 많은 트래픽을 전달하는 채널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