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사용하는 방법

2022년 6월 30일 0 Comments

각 위치의 최고 선수들로 구성된 3 개의 All-NBA 팀이 있으며, 1 차 팀이 본질적으로 가장 바람직합니다. 모든 장소에서 가장 높은 수비수로 구성된 두 개의 All-Defensive 그룹이 있습니다. 추가로 2 명의 All-Rookie 팀이 있으며, 장소에 관계없이 최고의 1 학년 게이머로 구성됩니다. 2011 년 12 월 시즌은 또 다른 잠금으로 시작하여 리그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초반 몇 주가 취소된 후, 선수들과 주택 소유자들은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합의안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그러나 셀틱스는 제이슨 테이텀, 제이린 브라운, 마커스 스마트, 로버트 윌리엄스 등 핵심 4명이 모두 계약을 맺고 있고 알 호포드가 복귀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어떤 메인 스트라이크도 해서는 안 된다. 모든 요인들은 그들이 큰 움직임을 보이기 보다는 마른 벤치를 보강하는 것을 주로 고려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지만, 이것이 NBA에 충격을 준 주요 비수기는 아닐 것이다. 만약 그가 두 번째 선택을 한다면, 선즈는 그들이 그에게 주는 어떤 제안과도 일치할 수 있다.

사람들은 그를 걷게 하느니 차라리 그렇게 하겠다고 생각하지만, 피닉스의 상황이 견딜 수 없다고 느낀다면 그들이 서명과 거래를 할 가능성이 있다.

가장 흥미로운 이름은 아마도 피닉스 선즈 디안드레 아이튼일 것이다. 그는 선즈가 16.4만 달러의 예선 제안을 제출했다.

그것은 주로 Wen Roberts의 사진을 기반으로한 Jerry West의 실루엣을 통합합니다. 1966 년부터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 등 9 개 팀에서 14 개 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는 본질적으로 17 개의 NBA 챔피언십과 연결되어있다.

팬들은 미국, 캐나다 및 인터넷에서 투표하며 모든 회의에서 최고 투표자는 캡틴으로 지명됩니다. 그런 다음 각 대회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들은 올스타의 참가자 풀에서 자신의 직원을 초안합니다. 스포츠 과정에서 최고의 효율성을 가진 플레이어는 게임 MVP 상을 수상합니다. 이러한 다른 관심 지점에는 이름 지정 권한을 지불한 다양한 스폰서의 이름을 구현하는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80 년대 후반 NBA에 합류 한 Vlade Divac과 Dra ⁇ en Petrovi ⁇ 와 같은 개척자들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선수들이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 뛰는 것에서 NBA에서 출연하는 것으로 즉시 이동했습니다.

그들의 유명한 아버지들은 결코 프로 선수 명단을 공유하지 않았지만, 스코티 피펜과 샤킬 오닐의 아들들은 올 가을 레이커스의 선수 명단을 만들려고 할 것이다. 자유계약선수(FA)가 며칠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비수기로 향하는 모든 NBA 직원들의 상황은 이렇다. NBA 아카데미 졸업생 한 쌍이 농구의 꿈을 알아차렸다. NBA 아카데미 졸업생들은 목요일 NBA 드래프트에서 높은 10점을 받았다. 불스는 라빈이 새로운 계약에 서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스타 가드는 목요일 저녁 협상 기간이 시작되면 무료 회사를 테스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출을 클릭하면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합니다.

직원이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필드 목표를 득점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상대방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무료 회사는 목요일 오후 6시에 협상을 시작할 수 있는 그룹들과 함께 NBA 내에서 문을 연다. 일부 제안은 곧, 다른 제안은 몇 주 동안, 그리고 거의 모든 상황에서 새로운 계약은 7 월 6 일까지 서명 될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늑대들은 Nowell, Reid에 대한 선택권을 행사한다.

두 선수 모두 4번째 시즌에 접어들었고 지난 시즌에 행해진 경기에서 최고 기록을 세웠다.

Most Improved Player Award는 이전 시즌에서 가장 매혹적인 것으로 입증된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코치상은 팀에 가장 낙관적인 구별을한 코치에게 수여됩니다.

Warriors는 2019 년에 5년 연속 결승 진출을 위해 돌아 왔지만 Kawhi Leonard를 트레이드한 후 첫 우승을 차지한 토론토 랩터스에게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Russell, Cousy 및 Auerbach가 이끄는 Boston은 1959 년부터 1966 년까지 엔트리 파워 볼 NBA에서 8 번의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1966-67 시즌에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했지만 1967-68 시즌에 다시 회복했고 1969 년에 반복되었습니다.

리그는 미국 농구 협회 때문에 1946년 6월 6일 뉴욕시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경쟁하는 National Basketball League와 합병된 후 1949년 8월 3 일에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으로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1976년 NBA와 미국 농구 협회가 합병되어 NBA에 4 개의 프랜차이즈가 포함되었습니다. NBA의 공통 시즌은 10 월에서 4 월까지이며 모든 팀은 82 개의 비디오 게임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