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해답 없는 질문들

2022년 6월 30일 0 Comments

1987 년부터 1999 년까지 NBA 팀은 McDonalds Championship에서 아시아, 유럽 및 남미의 챔피언십 클럽 그룹을 위해 공연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매년 개최 된 NBA 초청자가 얻었습니다. NBA 이사회는 2008년 4월 18일 시애틀 슈퍼 소닉스가 오클라호마 시티로 기동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그룹은 KeyArena에서 팀 임대의 나머지 두 시즌 동안 시애틀에 SuperSonics를 유지하기로되어 있던 시애틀시에서 제기한 소송을 해결할 때까지 이전할 수 없었습니다. 법원의 판결에 따라 시애틀시는 2008년 7월 2일 SuperSonics의 소유권 그룹과 합의하여 팀이 KeyArena에서 임대한 팀의 마지막 두 시즌을 종료하기 위해 즉시 오클라호마 시티로 기동할 수 있게했습니다. 새로운 공식 레크리에이션 공은 2006 년 6 월 28 일에 도입되어 2006-07 시즌 동안 35 년 만에 공의 주요 변경 사항을 표시하고 60 시즌 만에 두 번째 공을 표시했습니다.

Jordan Poole과 Andrew Wiggins도 연장 자격이 있기 때문에 Warriors는 현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많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래프트 날, 닉스는 캡 공간을 정리하기 위해 그들의 선택을 교환하면서 첫 번째 구형을 완전히 건너뛰겠다는 기이한 결심을 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Nerlens Noel과 Alec Burks를 2 라운드 픽과 현금으로 더 많은 캡 하우스로 교환했습니다.

이 자료는 게시, 브로드캐스트, 재작성 또는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레이커스가 유망한 젊은 선수를 떠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는 어렵지만 출발은 돈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그룹에서 약 1 천만 달러를 지휘하거나 레이커스에서 6 백 3 십만 달러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자신의 자유 계약 선수 인 Chris Boucher와 Thaddeus Young의 명단과 선물을 늘려야하며 목요일부터 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머레이는 2019년에 4년간 6,400만 달러(9,29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는데, 이는 그의 새 팀이 2년간의 지배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머레이와 가드 트레이 영은 애틀랜타에서 치명적인 탠덤을 형성할 것이며, 창녀들은 활짝 열린 동부 컨퍼런스로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칩을 중앙으로 밀어넣을 것이다.

가장 흥미로운 이름은 Phoenix Suns® Deandre Ayton일 수 있으며, Suns는 16.4m의 예선 제안을 제출했습니다. 제한된 자유 계약 선수로서, 이전의 No 1 전체 선택은 그것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제한없는 자유 계약 선수가 되거나 다른 곳에서 더 큰 계약을 추구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댈러스 매버릭스의 수비수 잘린 브룬슨에게 최대 계약을 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 원인은 그렇게 모호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댈러스는 올스타 팀을 만드는 것 외에는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것에 필적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지난 10 년간의 끝은 TV 순위가 떨어지고 출석률이 낮으며 마약 관련 참가자 포인트가 리그를 탈선시킬 위험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국 농구 협회는 1946년 미국 북동부와 중서부 및 캐나다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스 하키 경기장의 주택 소유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46년 11월 1 일,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에서 토론토 겜블시티 파워볼 허스키는 메이플 리프 가든에서 뉴욕 니커 보커를 주최했습니다. NBA는 현재 NBA 역사적인 과거에서 수행된 주요 게임으로 언급됩니다. 첫 번째 바구니는 Knickerbockers의 Ossie Schectman이 만들었습니다.

샬롯 호네츠의 포워드 마일즈 브리지스가 19일(현지시간) 중범죄로 체포됐다고 LA경찰청이 밝혔다. 그들의 유명한 아버지들은 결코 프로 선수 명단을 공유하지 않았지만, 스코티 피펜과 샤킬 오닐의 아들들은 올 가을 레이커스 선수 명단을 만들려고 노력할 것이다. Kyrie Irving이 Nets와 함께 결정하기로 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관계가 잘 풀릴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2022년 NBA 서머 리그 일정 올 7월 서머 리그 경기 동안 30개 팀 모두 그라운드를 밟게 된다. 재즈는 하디를 NBA 최연소 감독으로 만들었다. 셀틱스의 조수 윌 하디는 유타주의 퀸 스나이더를 대신할 5년 계약에 동의한다.

NBA는 공식 직원 유니폼에 회사 후원 로고를 허용하는 주요 북미 숙련된 스포츠 리그가 될 것이며, 최종 유니폼은 직원 유니폼에 유니폼 제조업체 브랜드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저지 후원을 발표한 첫 번째 팀은 StubHub에 대처하기로 동의한 Philadelphia 76ers였습니다. 하원 정부 개혁위원회는 스테로이드 및 다양한 성능 향상 약물의 사용을 막기 위한 NBA의 조치에 대해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