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개 훈련 팁

2021년 8월 18일 0 Comments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개 훈련 팁 이 수업은 새로운 주인에게 가정에서 알파 리더쉽 지위를 유지하고, 새로운 강아지에 대한 통제력을 발휘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구체적이고 강한 요구 사항 만약 당신이 다른 강아지를 가지고 있거나 단지 당신의 나이든 개를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가정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고려해보라.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종종 음식은 보상으로 사용된다. 이 특별한 것은 많은 개들에게 정말 잘 맞는 방법이다. 고양이무료분양 만약 그들이 소비하기를 좋아한다면, 만약 그들이 당신의 유일한 방법 긍정적인 강화 이후 음식에 대해 계속 사용한다면, 나중에 많은 음식의 여분의 파운드와 관련된 신체 질환이 있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식이 걱정을 가진 몇몇 개들은 당신이 보상을 위해 음식의 선택을 만들 수 없다.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무게를 더하지 않을 것이다. 피도가 파괴하지 않는 한, 대안적인 선택 소유자는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다. 한두 개는 주의를 끌어야 한다.

실제로,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개를 가드견 훈련 학교에 등록시킬 수도 있다.

사실, 일반적으로 그곳에서 가드견을 위한 훈련 학교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모든 훈련 학교가 동등한 것은 아니다. 어떤 것들은 다른 학교들에 비해 더 유능하고 더 나은 가드견을 생산한다.

같은 방식으로, 특정한 종류의 개들을 훈련시키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훈련 학교들이 있다.

특히 순종 학습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강아지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하고, 감정이 기술을 망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긍정적인 강화는 애완동물을 훈련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주제 도구다. 이것은 끈에 묶인 강아지의 행동을 확립하는 데 있어서 처벌보다 우월하다. 긍정적인 강화는 나중에 다시 나타날 수 있는 결과와 함께 일시적으로만 행동 수정으로 이어질 뿐이다. 그리고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여 더 많은 문제 행동을 가져오게 함으로써 애완동물과 당신 자신 내에서 신뢰와 협력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으로 시작되면 개가 영원히 교육의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다시 한번 잘못된 생각이다. 개들은 언어적이고 비언어적인 방향에 반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그것이 완성되어야 할 것을 알리기 위해 몸짓과 말을 사용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주인은 개가 끝나지 않는 동안 무엇을 했는지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개를 불러 그를 질책하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 기본적인 개 훈련으로 이 활동을 매우 흔한 실수 하나만 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개를 벌하기 위해 전화를 한다면, 지옥은 당신의 전화의 일부로 반응하는 것과 같은 처벌을 연관시킨다.

강아지를 처음 데려올 때는 보통 집안에서 흥분이 있지만, 훈련을 연기해서는 안 되지만 일찍 시작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하지만 이제 가족의 일원으로 훨씬 더 많은 일을 기다리는 것으로부터의 생각은 다음 달에는 매일 아침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인내심과 힘든 일이 요구되지만, 긍정적인 태도로 진행되면, 강아지의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진할 수 있다.

아이들처럼 공격적인 개도 안전을 위해 일한다.

자연적으로 말하자면, 개들은 야생에서 태어나지 않았다고 해서 야생에서 사냥하고 죽일 것으로 기대되었다. 단지 당신의 개가 그의 자연적인 본능에서 시작되지 않는다고 믿는다. 그들의 혈액에서 그들이 이 타고난 본능을 다루고 재조정하는 것은 가장 좋은 일이다.

개나 고양이와 눈을 마주치지 않고 다시 한 번 이상 머물도록 하라. 개가 일어날 경우, 무엇이 말을 하지 않을지 이해하고 척추를 넘어가기 시작하라. 적절한 개 훈련은 많은 활력을 원한다.

적절한 개 훈련은 당신의 개와 함께 앉을 다른 사람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개와 함께 앉아서 개와 함께 개와 함께 초기 두 가지 예가 되기 위해 보강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개집에서 표현하는 것은, 여러분이 외국을 가지고 있고, 그 언어로 훈련을 받지 않는다고 상상해보라. 화장실을 찾고, 자라야 한다.

어떻게든, 여러분은 그 필요를 문명화된 방식으로 전달해야 합니다.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들을 찾아야 합니다.여러분의 강아지나 새로운 강아지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서 말이죠.그래서 기술은 연관성을 획득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스쿨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여러분의 개를 올바른 훈련으로 배우는 최고의 시간이고, 더 좋은 것은 아이들이 몇몇 어른들보다 더 잘 지시를 따르는 방법을 발견한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뛰어내리기 시작하면 당신의 새끼 애완동물에게 당신의 강아지를 앉히도록 명령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일어나거나 아이들에게 물러서라고 요청하기 시작하고 나무(그들의 옆구리가 곧고 키가 큰 편에 평평하게 놓여있다) 그 요령은 만약 당신의 개가 빈자리로 가득 찬 사이트가 차분하게 앉아 있는 것이 그가 원하는 관심을 얻고 뛰어오르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아이들에게 애완동물을 쓰다듬지 말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빨리! 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