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난(비폭력 절도)에 관한 한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일관된 것으로 보인다.

2021년 8월 17일 0 Comments

텍사스 주 휴스턴의 도난 사건(비폭력 절도 사건)과 관련하여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일관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건의 강도사건과 2010년에 13,766건의 침입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한 가장 최근의 자료는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사건이 있을 것이다. 휴스턴의 2011년 침입율은 이러한 수치가 계속 증가할 경우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다.

이제 USB 20을 위한 총 지원을 통해 마더보드를 설치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캠을 가능한 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연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메모리 용량이 큰 마더보드를 이용하라.

자, 여러분이 이것을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집이 얼마나 많은 전자 카메라가 여러분의 집의 전체 위치를 커버하기 위해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도둑들이 여러분의 집에 참여할 수 있는 가능한 위치를 확인하고 나서 이 장소들 중 어느 곳을 추가적인 보안 커버리지가 필요한지 선택해야 한다.

이 장소들에서, 여러분은 약간의 경보나 이동 감지기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가능하면 필요한 모든 중요한 사항에 대한 목록을 작성해야 합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침입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옆집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러한 은신처를 이용한다.

그러지 마, 반복한다.

카펫이나 화분에 여분의 비밀을 남기지 마. 오히려 집에서 갇혀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옆집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열쇠를 제공해 줘.

당신의 소유물이든 가족의 안전이든 당신에게 필수적인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보안을 위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가? 주택 보안 경보는 당신의 집이 도둑맞은 경우 당국에 경고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러나 경보에 대한 반응 시간은 도시에 의존하는 것, 이전의 거짓 경보 수 및/또는 도시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최근의 비디오 혁신을 누린다면, 당국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집에 침입하거나 파괴한 사람의 사진을 가질 수 있다.

연간 6채의 주택 중 1채는 강도가 될 것이라고 경찰은 우리에게 말한다.

모든 주택 침입의 60%는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모든 집이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 비디오 카메라로 하는 것이다.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으로 구성될 수 있는 4, 8, 16개의 채널 홈 보안 캠을 설정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 어떤 동작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어떤 일이든 되돌아와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구내의 모니터와 연결될 수 있고, 이 시스템은 어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또는 심지어 휴대폰에서도 당신에게 전송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의 집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당신이 움직일 때, 무선 시스템을 가지고 그것을 빨리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집에 이상적일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집의 외부 보안을 위해 매우 쉽고 빠르게 Vandal Proof Dome을 설치할 수 있다.

그것은 완전히 내후성이고 파괴에 내성이 있다.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으로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그것은 변하고 손으로 360도 회전할 수 있다.

가정용 보안 컴퓨터 시스템을 구축하는 과정에 관한 몇 하나님의교회 가지 필수 팁과 지침을 논의해 보겠습니다.이 팁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차고 및 창고와 같은 추가적인 구조물 외에도 집을 둘러싼 토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체 재산과 가능한 강도를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시스템에 대한 완전한 의존을 지나 이동하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집을 제공할 수 있는 기본적인 수준의 보안의 첫 번째이자 대다수다. 경보는 당신이 결코 범죄 활동의 희생자가 될 수 없다는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그러나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하기 위해 집 밖에서 할 수 있는 중요한 일들을 생각해 보라.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한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찾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의 현관문에 회로와 최소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강도들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현관문을 통해 집에 들어온다는 사실 때문에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의 장비를 사용하기 위해 회사에서 월별 약간의 비용을 청구한다.

당신은 장비를 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