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함정

2022년 5월 31일 0 Comments

다음 해, 다저스는 로빈슨을 메인 리그로 불렀다. 1947년 4월 15 일, Robinson은 14,000 명 이상의 흑인 후원자를 포함하여 26,623 명의 관중보다 일찍 Ebbets Field에서 메인 리그 데뷔를 했습니다. 흑인 야구 추종자들은 일단 그들이 도시에 왔을 때 다저스를보기 위해 몰려 들기 시작했고, 그들이 전적으로 채택한 흑인 리그 그룹을 버렸다.

집에서 흰색 조끼가 달린 흰색 바지와 회색 또는 단색 조끼가 달린 회색 바지를 입는 것이 일반적으로 보편화되었습니다. 1900 년까지, 집과 떨어져있는 유니폼은 메인 리그에서 표준이었습니다. 팀은 둥근 피칭, 특히 불펜과베이 겜블시티 스 경로의 속도로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인공 표면은 공이 더 빨리 움직이고 더 크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코너와 중간 내야수 사이의 틈에서 바닥 공을 치는 것이 더 간단 해졌습니다. 선발 투수들은 이제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선발 투수가 6 x 7 이닝을 던지고 스포츠를 더 가까운 스태프에게 넘겨주기에 충분했습니다.이 곳은 수년 동안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Baseball America의 스카우팅 보고서에서 언급했듯이, Smith는 운전할 구질을 얻기 위해 훌륭한 직업을 가졌으며, 공을 틈에서 구멍으로 처벌했습니다. 그는 거의 추격하지 않고, 그 구역 안에서 공을 스윙할 때 사실상 결코 놓치지 않는다.” 비록 스미스가 많은 힘든 접촉을 하고 있고 아마도 더 많은 엑스트라베이스 종류의 타자가 될 수 있지만, 그는 진정한 파워를 개발하는 것 외에는 할 수 없다. 스미스는 또한 52 번의 경력 기회에서 40 번의 도루로베이스 패스에 위협이된다. 이로써 유틸리티맨 닉 고든이나 정규 2루수 호르헤 폴란코는 코레아의 부재로 유격수를 커버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후보로 남게 되었고, 3루수 지오 우르셀라도 유격수로서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화이트 삭스는 이번 시즌 부상 투구에 낯선 사람이 아니었고, 비록 그가 건강을 유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회전 사진은 Keuchel의 성공 부족으로 도움을 받지 못했다. 현재 Keuchel이 DFA 림보에 있는 가운데, Sox는 Lucas Giolito, Dylan Cease, Michael Kopech, 그리고 베테랑 Johnny Cueto가 회전을 하고 있으며, Lance Lynn은 무릎 수술에서 회복하는 재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1966년 메이저 리그는 브레이브스가 애틀랜타로 이적할 때 딥 사우스로 이적했다. 1968 년 캔자스 시티 육상 경기가 서쪽으로 이동하여 오클랜드 육상 경기가되었습니다. 1969 년에 미국과 내셔널 리그는 각각 두 개의 확대 프랜차이즈를 추가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 조종사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추가했다.

NL은 샌디에고 파드리스와 마찬가지로 캐나다 최초의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했습니다. 1902년 이후, NL, AL 및 NA는 예비 계약 조항에 독립 계약을 체결한 새로운 국가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이 협정은 브랜치 리키에 의해 정제된 오늘날의 시스템의 선구자인 마이너 리그를위한 공식 분류 체계를 추가로 설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