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역사적 분석

2022년 5월 31일 0 Comments

제휴사 제품 프로모션을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녹음 한 다음 청크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은 짧은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며, 또한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대안들을 얻을 수 있다.

단순히 판매하는 제품에 텍스트 기반 콘텐츠 오피 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제품 이미지, 구매자 리뷰, 언박싱 동영상 등을 추가해 콘텐츠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이 커뮤니티에 대한 승인 비용은 이러한 첫 번째 시작에 가장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기회는 당신이이 동료 프로그램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해 모델 새로운 것보다 훨씬 더 큰 계열사가 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또한 Rakuten 인터페이스 자체는 2005 년에 일반적으로 발견된 대시 보드 모양을 가지고 있어 매우 구식일 수 있습니다.

자, 만약 당신의 개념이 처음부터 완전히 시작하는 것이라면, 가장 좋은 선택은 또한 최고의 커미션을 제공하는 이러한 상품에 투자하는 것일 수도 있다.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수입이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당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독특한 부문을 선택하고 이러한 제품들을 선택했으니, 이제 수수료 가능성을 연구할 때가 되었다. 당신이 판매하는 디지털 제품이 제한적이지 않다면, 당신의 총 판매량에는 추가적으로 제한이 없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면 각 게시 날짜와 시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와 협력하고 디지털 상품을 판매하고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총 매출 및 전환을 모니터링하면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업계에 적응해야 합니다. 훌륭한 영향력있는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모델 가치를 공유하는 숙련 된 소셜 미디어 영향자와 협력해야합니다. 이제 귀하의 모델에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정리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돋보이게하는 몇 가지 훌륭한 방법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어소시에이트가 생기기 전까지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크리에이터들에게 손을 내밀어 히치하이킹을 요청할 수도 있다.

이 과정은 표준 모델 파트너십을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이러한 모델은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Affiliate Marketing이 서구의 동일한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한 가지 예입니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에 단조로운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제휴 광고는 기업이 제휴사의 개인 광고 노력에 의해 소개된 각 방문자 또는 구매자에 대해 하나 이상의 동료에게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