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궁극적 인 가이드

2022년 5월 21일 0 Comments

밀레니얼 세대의 90.4%, X세대의 77.5%, 베이비부머 세대의 48.2%가 활발한 소셜미디어 이용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단 당신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모델에 대한 훌륭한 그림을 인식하게 하고 만들었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델을 언급하는 당신의 집중된 청중이나 당신이 전형적으로 추가로 만드는 콘텐츠를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구매자가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전적으로 귀하를 믿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깊은 수준의 비즈니스로 귀하를 알게 된 결과입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어, 기업들은 그들의 쇼핑객들의 활동이나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따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담당자에게 많은 것을 간단하게 만들어 주었으며 잠재 고객 행동에 대한 데이터를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재래식 상업의한 가지 단점은 청중이 금지된다는 것입니다. 간판이나 광고 배너가 건축물에 배치되면 특정 지역에서만 개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30억 명의 사람들은 스마트폰으로 웹과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절대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광고가 웹에 배치되면 지역, 언어 또는 문화의 경계를 벗어난 세계 어느 곳에서나이 30 억 명의 개인이 액세스할 수 있게됩니다. 더 많은 시청자는 더 다양한 잠재 고객을 의미하며 결과적으로 더 많은 수의 고객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SNS 홍보는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고자하는 비즈니스에 매우 유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확장해야하는 회사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Ernst Media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유료 및 자연스러운 측면을 처리 할 수있는 회사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 페르소나와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파악하여 자신의 필요와 추구를 적절하게 목표로 삼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의 좋은 예입니다 – 그것은 유혹, 분명히 Frye, 그들의 ~ 200K 추종자를 참여하고, 그들의 상품을 홍보. 12 개월의 시작이기 때문에 2021 년을 염두에두고 중요한 소셜 미디어 통계를 공유하는 것이 환상적인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최신 소셜 미디어 통계의 전성기를 유지하면 광고 전략을 강화하고 소셜 미디어와 기업의 상호 작용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긍정적인 콘텐츠 제작 기법과 달력은 각 소셜 프로필에 할당한 사명 선언문을 반영하여 게시하는 모든 것이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작동하도록 하십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시오. 어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할지 결정할 때, 추가적으로,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한 당신의 전략을 정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강력한 질문을 하는 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기술을 목표로 할 것이다. 당신이 추적할 때,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과 무역 지도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변화를 발견할 수 있다.

또는 실제로 표를 얻거나 완전히 폭탄을 터뜨린 특정 게시 또는 캠페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경쟁사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다른 관련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맞춤형 시청자를 구축하면 처음에는 서비스와 함께 기뻐하지 않아 카트를 버린 특정 사람들에게 구매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통계는 맞춤형 시청자를 구성하여 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지막 순간에 카트를 버린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홍보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 여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모델에 추가적인 의미를 더할 것이고, 고객들은 그들이 사업의 현실을 볼 때 그것을 더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