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도움말!

2022년 5월 17일 0 Comments

Travis Weiland 조교수는 학자들을 위한 숙련된 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센터 및 과도한 학부의 통계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해 National Science Foundation으로부터 거의 120만 달러의 교부금을 받았다. 카네기가 지정한 Tier One 공공 연구 기관의 일환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엄격함과 지역사회와의 관련성을 증가시키고 있다.

우리 학생들은 디지털이든 얼굴이든 얼굴이든 상관없이 우리 교육의 질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교수님들은 대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대학에서의 전문 지식, 다양한 지역 사회에서의 실습, 언어 및 문화 과정 등을 제공합니다.

코스타리카 출신의 이민자, 박사 과정 학생 El ⁇ as Lor ⁇ a는 한때 새로운 문화에 동화하기 위해 애썼다. 그는 이제 UH의 대학원 및 전문 학생 협회의 회장으로서 사회 정의를 옹호하기 위해 목소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술가, 학자, 발명가 및 교육자인 Lakeya Omogun 박사는 정체성, 문화 및 언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전환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역할에서 그녀의 사명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모으고, 최첨단 분석을 수행하고, 우리의 강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깊은 학제 간 연구에 참여합니다. USF 지역에 보내는 메시지에서 Dean R. Anthony Rolle은 성취되고 명료하며 열정적 인 개인을 교육 직업 및 USF의 교육 대학에 유치하기위한 대화에서 현재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및 캠퍼스 출처에 대한 최신 정보는 UNLV 코로나바이러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학장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경제 협력 개발기구의 2014년 보고서에 따르면 2014 년까지 84 명의 젊은 사람들이 고소득 국제 지역에서 평생 동안 고등 중등 학교를 마쳤습니다. 3차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중간 근로자들보다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두 배나 많은 수입을 올렸다. 학교 교육의 역사적인 경향과 구별하여, 젊은 여성들은 젊은 남성들보다 더 높은 중등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았다. 또한 교육에 대한 접근성이 확대되고 대학 교육을받는 다양한 개인의 발전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4 년까지 25 ~ 34 세 (55 ~ 64 세 중 25 %)의 40 p.c에 가까운 사람들이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다. 고등 교육에는 교육, 연구, 정확한 활용 작업이 포함됩니다 (예 :의과대학과 치과대학), 그리고 대학의 사회적 기업 활동.

유아교육기관의 강사들은 유아들이 다른 사람들을 알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능력을 기른 후에 차분하고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이 과정은 특별한 욕구를 가진 아이들을 포함하여 아이들의 조종에 발달 적으로 적용 가능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효과적인 조향 전략, 효율적인 의사소통, 그리고 팀 내 아이들을 다루는 것이 코팅될 수도 있다.

전기·전자·통신공학은 인류사회의 진보를 위한 중요한 공간이기 때문에 전기·전자·통신공학 공간에서 교사의 역할이 필요하다. 따라서 우리 사업부는 전기·전자·통신공학 분야의 전문적인 배경과 방법, 숙련된 교육역량을 갖춘 기술영재를 양성하는 숙련된 교사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교육을 대학생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재능있는 중고등 학교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헌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대안은 교육 기관, 사기업, 대중 매체 기업 또는 정부 기관의 공무원에서 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은 1088 년에 설립 된 볼로냐 대학입니다. 우리는 또한 세계 대학 순위 뒤에있는 부유 한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지역 및 주제별 순위 모음을 게시하여 더 넓은 범위의 선교를 향한 더 넓은 범위의 대학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Project Teach 6 월 12-17, 2022에 참여하십시오. 우리는 노인을 통해 들어오는 고등학교 2 학년 학생들을 Purdue University의 PROJECT TEACH 캠퍼스로 초대합니다. 문맹 퇴치 교육을 위한 Fayard 선물 문맹 퇴치 교육에 2 백만 달러의 Fayard 기증 위원장은 UA 교육 대학이 아동 문맹 퇴치 분야에서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학자를 유혹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학부 과정 내에서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알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고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교육의 모든 주요 영역을 연구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교육적이고 실용적인 관리를 수행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고등 교육은 튜토리얼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입니다. 고등 교육, 고등 교육 또는 고등 교육이라고도하는 고등 교육은 중등 교육을 마친 후에 이루어지는 공식적인 학습의 선택적인 마지막 단계입니다. 그것은 2011년 버전의 레벨 6, 7 및 8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