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어떤 것에 의해서든 야기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 교통 체증, 공공장소에서 연설,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 다리를 건너는 것 등.

2021년 8월 12일 0 Comments

혼잡한 장소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교통 체증에 빠져서, 공공장소에서 말하고, 바쁜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그들은 보통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 발작이 일어나자마자 촉발된다.

당신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방법을 스스로 훈련시킴으로써 배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하루 외출과 휴식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그들의 삶에 훨씬 덜 불안할 것이다. 물론 스트레스는 불안 문제에서 오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공황의 선동자다. 그것은 스트레스가 질병의 원인으로 나타난다고 믿었거나, 종합심리검사 혹은 거의 80%의 악화 요인으로 나타난다고 말했다. 그래서 휴식을 취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사실, 거기 있다.

우리는 모두 다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운동이나 산책, 음악 듣는 것, 그리고 심지어 목욕과 관련된 좋은 긴 시간 동안을 시도할 수 있다.

때때로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은 약제와 같이 올 수 있습니다. 특히 CBT 또는 노출 치료와 함께 사용할 때 불안에 시달리는 환자가 불안과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약을 복용하는 것은 약간의 실수가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그들과 함께 오는 바람직하지 않은 부작용을 강조해야 합니다. 물론, 약물에 대한 중독 가능성이 높습니다. 웹 사이트가 종종 약물 주변에서 자신을 제거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복용량이 상당히 높다면 많은 진실이 있다.

자조 방법의 표면에서, 그녀는 또한 공황 발작 옵션을 울리는 다양한 다른 최고의 귀를 발견했다. 여기서 나는 그녀가 자신의 공격에 대한 신청을 하는 동안 발견한 세 가지 치료 절차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괴물이 완전히 상상일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말하는 것은 완전히 상상일 뿐 아니라, 거짓말을 밝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잘못 살 것이다. 그리고 결코 매끄러운 위안을 믿지 않는 거짓말.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속담에서 들었다면, 지금처럼 공황발작에 대한 원칙을 계속한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시나리오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도 남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내가 완전히 놀랐지만 존재를 변화시켰고 나를 불안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실수하지 마세요.공황발작, 일반화된 불안, 특정한 공포증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양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공황장애가 강박행동과 결합하기 시작할 때, 아이를 죽지 않게 하기 위해 세 번 불을 꺼야 하는 것과 같은 강박행동이 시작되면, 멋진 탐색 전문가 강박장애는 치료받을 수 있는 수백만 명의 개인에게 단순히 도움을 받아야 한다.

공황발작으로 고통받는 경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스스로에게 연락할 수 있는 위치를 빼앗기는 데 필수적이다. 공황의 위대한 휴식 방법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여러분의 뇌와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공황을 관찰하는 것을 덜 하게 한다.

공황 발작을 억제할 때의 산책 요인 중 하나는 다음 공격에 대한 본능적인 두려움이며, 공격을 연장할 수 있는 기준의 일부는 자신의 감정을 열광시키는 것이다. 그 간격은 비참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빠르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알렸을 때, 그것은 이 독특한 경고를 말하는 실제 몸에서 울리는 경보와 같다!경고! 경고! 당신의 건강을 위협하는 것이 있다!당신의 몸은 실제로 당신을 지키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심장이 시속 1,000마일로 뛰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이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의미에 있을 때,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고 싶어한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공황과 불안 공격의 경우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

6) 하루 중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내어 자신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이 일상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 타기를 하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하지만 일상의 일상 때문에 하십시오.

때때로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청색을 넘어서는 것처럼 보입니다. 왜냐하면 아이는 전혀 무의미하기 때문에, 또한 편안한 모드에 머물 수 있습니다. 공황 공격이 내 문제를 촉발시키고 그들이 불안 공격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감정은 아이가 유사한 상황을 목격한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싸움이나 이혼과 같은 가족 갈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다른 공황 공격이 초기화됩니다.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우리의 생각과 시스템을 뛰어 넘지 못하게 하기 위해 많은 기술을 배울 필요는 없지만, 사실, 우리 모두는 공황 발작을 다루는 법을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