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인생을 즐기고 즐기도록 가르치세요

2021년 8월 12일 0 Comments

아이들에게 인생을 즐기고 즐기도록 가르치라. 수많은 상황에서 행복하고 호의적으로 가르치라. 어려운 상황을 통해 그들이 내구성이 있고 확고한 자세를 갖도록 돕는다. 그들이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하고, 그들이 삶을 최대한 활용하고, 인생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게 ╲❤️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 불륜증거 | 핸드폰엿보기 | 남편이 의심스러우신가요? | 남편의 핸드폰 실시간 감시 가능해요. | 위치추적도 가능합니다.❤️⎠╱ 도와준다. 그들에게 감사하고 감사하게 하도록 가르치고, 그들이 편안함을 가지고 있고, 행복과 편리함을 발견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스스로 알게 한다.

이것은 때리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처벌은 손 떼는 방법으로 관리된다. 엄마와 아빠의 손은 보살핌을 위해만 사용된다. 포옹이나 등을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슬램-드롭 사이클 이 패턴에서 두 사람 모두 서로 쾅쾅 두드리며 궁극적으로 두 사람이 서로 철수할 때까지 보호한다.

그럼, 무엇이 이 선호하는 아이의 결과였을까?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그를 더 즐겼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에게 평화롭게 말하지 않을 수도 있다.

37:3 -45:1에서 완전한 이야기를 보라.

3단계 절차는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하게 한다.

지속적인 성인 습관은 아이들이 그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발견하게 할 것이다. 그 과정을 사용하고 수행하는 것은 당신을 끊임없이 알게 할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들이 알게 되는 방법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그들은 더 이상 긴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부모보다 더 이상 긴장과 논쟁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부모가 될 수 없지만, 이 절차는 두 엄마에게 유아 행동을 허용한다.

아빠와 아이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디자인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모두 3 가지 기본 육아 스타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 3 가지 디자인은 권위주의적이고 자유 적이며 민주적이다.

나는 오래된 양육법이 우리가 연결하고 자주 묘사할 수 있는 친숙한 것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우리 시대나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결코 허락되지 않았다; 나의 어머니나 아빠는 끊임없이 이런 시대를 언급하곤 했다. 나는 종종 즐거운 기억으로 나는 나의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젊음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이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 아이들이 놀란 얼굴로 듣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에게 한계를 두고 고정하라. 이것은 매우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우리 엄마와 아빠들에게 특히 어려운 것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제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 우리는 아이들을 압박했을까? 사실 아이들은 한계가 절실히 필요하다. 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서는, 그들은 당신이 궁극적으로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나서서 무언가를 보호하기 위해 개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자유방임적인 태도로 무엇을 보호하고 있는가? 아이가 그 중요성의 진짜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강한 자아감의 예를 보여야 한다.

마지막으로, 계속해서 여러분 자신에게 개인적인 확언을 해라, 여러분의 동기를 높이 유지하라, 변화하라!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고 싶어하거나, 아니면 개념을 찾기 위해 웹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면 당신은 직접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직접 학습 경험을 더 잘 한다.

그곳에는 매우 좋은 직접 수업이 있다.

앞에서 언급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깨우치고 왜 많은 아이들이 그들이 행동하는 방식으로 행동하는지 그래픽적인 용어로 설명하고 있다.

당신의 아이는 문제아인가? 그나 그녀는 당신에게 고통과 슬픔을 유발하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왜 자신에게 물어보는가? 아이가 복사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가?

육아에 관한 일부 당국은 육아 스타일에는 여러 가지 변형이 있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모두 3 가지 기본 육아 스타일로 돌아갑니다. 그 3 가지 디자인은 권위주의적이고 민주적이며 자유주의적입니다.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가공식품에서 떨어져라. 나는 이 충분한 양의 아이들을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신의 아이가 매일 이런 종류의 음식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모를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성격상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단지 당신의 아이가 음식 염료와 방부제를 듣는 것을 거부하거나 반항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다팅 눈, 집중력, 집중력 없음: 이것들은 모두 음식 색깔과 방부제 알레르기 반응과 관련이 있다.

내 아들은 이것들을 혼자 없애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발전했다.

반면에, 부모들은 아이들이 자라서 부모로서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되는 것을 실패로 느낀다. 어떤 부모들은 아이가 의학 전문가가 아닌 밴드와 함께 여행하는 가수가 되었을 때, 그들이 실패하지 않았다고 느낀다. 부모는 부모로서 당신이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일의 파란 인쇄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