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후프 아래에서 그들의 패권 때문에 두드러졌다.

2022년 3월 22일 0 Comments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Wilt Chamberlain이 비디오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Kareem Abdul-Jabbar는 놀라운 직업을 가졌으며 여전히 많은 직업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실제로 훌륭한 센터로 눈에.니다. NBA에 유산을 남겼다

처음에는 4 명의 후보자를 늘리는 데 필요한 덩커의 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 명이어야하며 심지어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자가 강렬 해짐에 따라 플레이어 내에서 더 많은 관심과 상상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NBA는 이것을 다음과 같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누 지노블리(Manu Ginobli)는 자신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스퍼스 경기가 많은 상황에서 더 자세하게 묘사될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사고방식에 대해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에서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Evan Turner, SG, Ohio St – 내 생각에 Turner는 2010년 NBA 유망주들 중 가장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시즌 그의 평균 20-9-6으로 증명된 것처럼 66명의 슈팅 가드가 코트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다. Turner는 그의 뛰어난 유연성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20점 이상을 득점하는 데 효율적이다. 이번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게이머가된 비디오 게임을 모두 보여 주면서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ery 게임 팀 대표인 Joe Lacob이 말한 것 외에도 탁구 공의 물리학에 대한 관심과 행운에 대해 덜 염려한다고 NBA Lottery는 코를 골았다.

Bucks는 1968-1969 시즌 동안 확장 그룹으로 nba에 기소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시카고 불스와 마주 쳤을 때 첫 경기에서 89-84로 패했습니다. Bucks는 최고의 시즌 동안 새끼 사슴처럼 뛰었고 27-55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부 지구의 바닥에서 완료하는 구름 속에은 안감이 있었습니다. Bucks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픽을 승인한 동전 던지기에서 우승했습니다. 팀은 Lew를 선택했습니다. UCLA 올스타 알신도르

이 비디오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해설자는 마치 대본에서 체크 아웃하는 것처럼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 의해 강화됩니다

대다수의 선수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링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 TNT 찰스 바클리의 NBA가 될 것이다.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평화로운 세 번의 NBA 챔피언. 이 라인업에서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이 될 것이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존경 받는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D-리거의 겸손과 동기 부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했던 것이 무엇이든 간에, 듀란트는 묵묵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동료들을 끊임없이 칭찬했다. 그와 함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에 등장하는 동료들),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 되어 있던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지도자였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가게와 온라인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그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는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관련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검증 된 사이트 몇 년 동안 감소하고 상당한 수익 손실을 볼 것이라고 믿는다.

개인은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해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자신의 승리 선택을 할 시간이나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 일부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며 여전히 합리적인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우아함을 성공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선택을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