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십 브라이언트

2022년 3월 22일 0 Comments

코비 데즈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기적 같은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몰라!헤스는 전사의 정의 오늘날 게임에서 아무도 고베 헤스 1과 일치하는 것과 비교하지 않으며, 그 3점 대회 전에는 버드와 같은 실제 숫자 2 헤스가 없다. 고베 검투사 정신으로, 다른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는데, 특히 킬러 본능과 관련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와서는 안 된다. 그것의 르브론 제임스. 이것을 사용하는 흥미로운 것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 저지를 스스로 보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일 것 같거나,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걱정하겠는가? 당신이 변호하는 건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도전적인 시간을 가질 것이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실제로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즐거운 경험, 계약 시간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 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의 모든 관련 당사자가 2010-2011 겨울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며, 이론적으로 특정 잠금 직기의 위협 이것이 선수, 코치 등이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잠금이 발생하는 곳에서 잃어 버리지 만, 위협 1은 우리를 중간에 모든 승자가되게합니다. 그리고이 단락에서 아무 것도 의미가 없다면, NBA를 고려하여 다음 시즌을 고려하십시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를 즐기고 대다수의 팬들은 계속해서 NBA 유니폼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 중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랫동안 게임을 중단 한 전설입니다.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 최고 기록 오늘 세 개의 요르단 베스트 셀러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홈 저지,로드 저지와 교체 쉬운 팁 각각은 다르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홈 저지는 흰색과 빨간색 글자,로드 저지는 검은 글자가있는 빨간색입니다. 검은색이고 빨간 글씨가 있어요

Emeka Okafor는 NBA에 진출하는 데 큰 기대를 걸었고 그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그는 실패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더 많은 활약을 하고 있다.

너무 자주 센터들은 포인트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그들의 전설적인 전임자들을 이용하여 비교된다. 오늘날의 경기에서 센터들은 오카포가 하는 스타적인 특징들을 고려하는 많은 윙 플레이어들을 향상시킬 수 있어야 한다.

그의 필드 골 비율은 매우 높다. 그는 영리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하 검증 된 사이트 고 있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12 개월 동안 잠재력이 있는 원시 운동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 선수로 나아간 매우 긴 포워드. 바구니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놀라운 윙 스팬과 이상적인 측면 이동을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Aminu는 다음 단계에서 공격적인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방어적인 악몽입니다. Kobe Bryant, Pau Gasol 및 Lamar Odom과 팀을 이룰 때 Bynum이 많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공격을 제공할 때 효과적입니다. 높은 필드 골 성공률, 공을 많이 돌리지 않고 훌륭한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그들이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항상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싸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 종료에 도움을 주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그의 선수 생활 내내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부문에서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끝이 난다. 존경받고 팀들은 여전히 그가 센터 포지션에 있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LeBron을 싫어하는지 의아해 하는 의견이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행동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했다. 그는 때때로 거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면서 당신이 살아있는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는가? 가장 중요한 돌을 던질 수 있는가?

마이애미 히트 세 명의 슈퍼스타들이 여러 페이지 타이틀을 따기 위해 힘을 합쳤다. 돈은 테이블 안에 남아 있었고(소량이지만) 에고들은 문간에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 이전 야구 조직들에 대해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NBA 상위 3명의 선수들이 같은 팀에서 뛰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다.

마이클 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