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래, 드디어 그 망할 플라이오스를 향해 가는 거야

2022년 3월 21일 0 Comments

그래, 그래, 우리는 마침내 빌어먹을 플라이오스를 향해 나아간다. 나는 젊은 선수들이나 경험이 없는 고급 모터 코치들에게 플라이오메트릭 조언을 하기 위해 항상 망설인다. 그들은 꽤 직진적인 훈련 도구를 가져다가 스티븐 호킹이 볼 수 없었던 것으로 바꾼다.

할 수 있다면, 대학에서 주니어 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그것을 성취하십시오.이 도움은 자격이 없는 학교를 먹튀사이트 방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스트레스 통증을 통해 더 현명하게 돌아 다니는 데 도움이됩니다.

국기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직장에서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어린 아이들이 놀라운 벽을 튀는 것을보기 위해 집에 돌아갑니다 문제는 자녀가 외부 운동에 참여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깃발을 들고 자녀에게 운동을 소개하므로 밤 8시가되면 자녀가 피곤할 것입니다

당신은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파운드룸에서 훈련한다 = 더 많은 힘 생산 당신이 다리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시작할 때 당신의 속도 능력을 결정할 것이다.

무릎이나 발목이 Box Jumps에 의해 괴롭힘을당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표면이 높기 때문에 지상에서 몇 인치 밖에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30 개의 상자에 점프하는 사람은 육체적으로 약 31 – 32 점프하므로 위의 약 2에서만 착륙합니다.

Josh Freeman : 2 개의 TD와 0 개의 INT가 있는 241 야드의 18/24 나는 Josh Freeman이 판타지 풋볼 리그에서 시작할 자격이 있다고 마침내 말할지라도 나는 보통 느리다는 것을 안다. 유아는 이번 시즌에 환상적인 진전을 이루었고이 리그에서 QB로서 매우 밝은 미래를 보냈다.

성취 가능한 경우 열정을 일찍 파악하십시오. 이것은 장학금을받는 데 도움이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선택한 학교가 성공적인 축구 후 전환을 위해 당신을 설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정말로 가능합니다. 특히 프론트 스쿼트 (Front Squats)를 사용하여 싱글과 더블을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더 까다로울 것입니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이것들을 회전시키는 것을 방지한다.

만약 당신이 또한 당신의 ME 동작으로 Deadlifts와 SnDLs를 한다면, 이것은 충분하다.

나는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세부사항들을 생각했지만, 나는 그가 그의 아이들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그가 이용하는 재정적 지원에 관한 다른 사람들의 이런 상황에 학문적 자격이 작용한다고 상상한다.

나는 수십 년 전에 소프트볼을 시작했을 때 나는 오래되었을 것임에 틀림 없다. 그리고 첫날 나는 그 지역을 찾았을 때 춥고 약간 안개가 자욱한 날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그곳에서 가장 흡혈귀가 되지 않았고, 나는 필드를 통한 그물이 공이 가야 할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하지만 다른 선수들이 샤워에 들어가기를 기다리며 그곳에 가는 방법을 정말로 깨닫는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공을 줄 수 있었다. 몇 안 되는 구두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FBS (D1A), FCS (D1-AA), DII 및 DIII 게임을 이웃 학교에서 시청하십시오.이를 통해 직접 관찰 할 수 있습니다. 각 수준에서의 경쟁에 관한 사람은보다 현실적인 평가를 내릴 수 있습니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선수 선택을 제외한 모든 것이 어떤 종류의 축구 팀을 가질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이 시점에서 수행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팀이 달성할 수 있는 도구가 없는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팀의 약점과 강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기능을 기반으로한 장치를 개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좋은 크기와 좋은 크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좋은 축구 펀더멘털이지만 팀 스피드가 부족하거나, 또는 아마도 당신의 작지만 좋은 스피드와 축구 기술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축구 선수들과 관련된 두 가지를 결합하는 것을 선택한다.

그러나, 진실은 이것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축구를 위해 더 빨라지기 위해서, 우리는 285lber씨가 그의 속도 잠재력을 달성하기 위해 550에서 600 사이의 스쿼팅을 해야 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싶다. 이것이 내가 끊임없이 힘을 내는 이유야!

나는 단지 현명한 선수가 아니었다. 나는 내가 6개월 정도 경기를 했다고 생각한다.

멈추기 시작할 때까지 또는 내가 팀을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나는 내가 처음 축구 장비를 착용했을 때 얻은 느낌이 끊임없이 무엇이 중요한지 기억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