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특히 내가 풀 타임 투자자로 간주되지 않을 경우 짧은 판매, 도매 및 압류 투자에 대해 배우는 데 몇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2022년 3월 21일 0 Comments

나는 짧은 판매, 도매 및 압류 투자에 대해 배우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풀 타임 투자자로 간주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를 위해 비생산적일 것입니다.

시장의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이슈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수 http://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com 있을 뿐만 아니라 부동산 시장도 변화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변화했기 때문이다!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할 수있는 길은 실제로 매우 중요합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십시오 : 이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받고, 개인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될 것이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바꾸고 절대적인 부동산 기업가 두 번째로,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제품을 원해야하는 돈의 형태를 만들기 시작하는 기술을 갖게 될 것입니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주택을 구입하는지(3베드 2 목욕), 사업(재활, 임대, 도매) 등 여러 가지 질문을 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돈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여기서 진짜가 되자 아무도 당신이 전화를 걸기 때문에 자신의 집과 함께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건물에서 운전할 수 있는 돈이 필요합니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부동산을받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호 부스터는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나는 돈이 필요하지 않은 자습서에 서명했고, 우리가 처음 질문한 질문의 예는 우리가할 수 있었습니까? 마케팅을 목표로 한 달에 300 달러를 약속하십시오!돈 한 푼 쓰지 않고서야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십시오 – 부동산이 운영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부동산을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부동산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는 단순히 돈을 지불하는 것뿐만 아니라 돈을 결코 지불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이 투자하고자하는 부동산에 자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제시합니다.

마지막으로 최소한의 출구 패키지가 될 수 있습니다. 지불해야하는 것에 대해 필요한 판매에 대해 냉정해야 합니다. 완전히 판매할 것입니까, 아니면 교환을할 것입니까? 또한 당신은 집을 팔고 매달 돈의 흐름을 자신의 투자 수익으로 얻기 위해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것을 고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일까? 쉬운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전에)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 할 것이다.

이러한 유형이 관리해야하는 것은 첫째, 부동산 가격으로 엄청난 하락이 될 것입니다. 2011 년과 2010 년의 엄청나게 많은 분기를 비교했을 때 주택 가격의 하락을 알리는 것은 실제로이 산업이 나쁜 모양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고민 된 부동산의 매출 증가는 작년 36 %에서 이번 39 %로 증가했습니다. 몇 주 동안 저당 잡힌 부동산은 주로 저렴한 비용 때문에 구매자를 끌어 들이고 있지만,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장기 금융 배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실제로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명심하는 것은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그것의 시장화되지 않는 한 당신의 산업 사업을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예를 들어, Began은 나의 작은 사업을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유일한 것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생각했다. 일단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연마했다. 그것은 우리 회사에 대한 인센티브를 생산할 때까지 그리고 나서 나는 개발 및 마케팅의 다른 디자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작업을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방문을 지불 할 것입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집과 거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리드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을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싶다면 불만이 없습니다. 거래를 목표로할 준비가 되었을 때 스크리닝을 수정할 계획입니다.

내가 현명해지기 전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어떤 이득도 모르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한눈에 알아보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