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lenweg도 마찬가지로 향상된 피드백 루프를 검토했다. 즉, 업데이트 절차 초기에 사용자 피드백과 테스트를 통합하려고 시도했다.

2022년 3월 19일 0 Comments

Mullenweg도 마찬가지로 향상된 피드백 루프를 거쳤습니다. 사용자 피드백을 통합하고 업데이트를 만드는 절차 초기에 테스트하려고했습니다. 핵심 목표는 발전 과정에서보다 일반적인 사람들을 포함시키려는 욕구입니다

화면의 오른쪽 맨 쪽으로 이동하여 New Setup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이지만 아래에 강조 표시가 없습니다.

따라서 키워드 도구에 Bass Fishing을 입력하면 자주 검색되는베이스 낚시 테마와 비슷한 키워드가 있습니다. 실제로 검색되는 키워드를 원하면 검색되지 않는 키워드를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트래픽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 호스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wordpress는 실제로 wordpressorg 사이트를 볼 때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웹 호스팅을 선택하자마자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기 위해 지역 컴퓨터 시스템에 필요한 모든 도구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작품의 또 다른 흥미로운 발전은 BuddyPress입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어린 소년 스카우트, 교회 또는 그룹과 같은 그룹을 가지고 당신이 활동, 프로필, 관심사, 사진, 그룹 등 작은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 플러그인과 확장의 전체 세트를 가질 수있는 상자 종류의 시스템에서 작은 Facebook을 개발할 수있게합니다 – 모두 작은 개인 그룹에서 BuddyPress는 소그룹이 자신의 능력을 개발할 수있게합니다 자신의 공개 또는 개인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이미지 디렉토리에는 2개의 다른 큐브릭 이미지가 있습니다: kubrickbg-ltr jpg와 kubrickbg-rtl jpg (위임된 오른쪽, 오른쪽에서 왼쪽) 이 이미지들은 큐브릭bgwidejpg와 매우 동일합니다.

WordPress 404 페이지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이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404 리디렉션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512 바이트가 넘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WordPress에 속한 트랙백 기능은 투자에 대한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 커뮤니티 사이트 솔루션 다. 작동 방식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기로 선택하면 다른 개인 게시물에 의견이 표시됩니다. WordPressMullenweg의 칭찬은 미디어를 사용하여 향후 블로깅 패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논의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 많은 메인 스트림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단순히 발언,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제품이 될 수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그 작성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시물과 함께 인라인 미디어 콘텐츠로 구성 할 수있는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WordPress가 정보의 더 완전한 중심이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처음에는 WordPress 태깅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통과하십시오. 이러한 디자인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테마라고합니다. 표준 모양을 마스터하면 분기하고 WordPress의 태깅 기능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iPhone의 웹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 베리 및 기타 모바일 핸드셋으로 구성된 다른 플랫폼 용 새로운 앱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제 WordPress를 설정했습니다! 훌륭한 작업이었습니다!좀 더 기술적으로 접근해야 할 때야, 왜냐하면 여기까지 왔다면, 나는 네가 테마를 설정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야.

WordPress는 검색 엔진 최적화 (SEO) 기능으로 프로그래밍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블로그 짧은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입니다

둘째로, 그것은 당신이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기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Google에서 WordPress 플러그인을 검색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플러그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플러그인을 활용하는 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 소셜 북 마킹 아이콘과 같은 블로그에 성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코멘트에 대한 회원 자격, 블로그의 다른 첫 페이지 정의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WordPress는 전 세계 웹 사이트의 1 % 이상에서 사용됩니다.이 소프트웨어의 발전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문제가 발생하거나 WordPress 사이트에서 더 발전된 것을 원할 경우 제공되는 모든 WordPress 커뮤니티 및 온라인 포럼을 통해 모든 질문에 대한 응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처럼, 또는 현재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을 돕는 것을 매우 기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