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 가지 진리가 나를 대학 과정으로 인도해 주었다.

2022년 3월 19일 0 Comments

이 세 가지 진리는 대학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했다. 나는 규칙을 배웠고, 말 그대로 게임을 했고, 부모들이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이기도록 도왔다. 약 1년 동안 저렴한 사립 대학에서 대학을 다녔다. 현재 회사 주머니에서 약 2천 달러를 벌어들였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중요한 것을 성취하지 않고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만 한다.

A학기나 2학기 그리고 그들은 사라졌다. 하지만 매번 외출하고 몇 년을 일한 후에,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실제로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올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기간 중에 최저임금의 돈이 초보 수준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통과하지 못하는 직업에 대해 만들어지는가? 한 번 더 하는 사람은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든다. 4만 5천 달러 대신 몇 년 동안 2만 달러를 버는 것은 수입이 몇 달러의 4분의 1이 들 것이다. 그 남자는 10년 후에 이 직업 사다리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529 플랜은 실제로 주 또는 대학에 의해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며 대부분의 계획은 모든 사람들이 주 밖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입합니다 지구를 보존하는 한 교육을받는 한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 절차가 하나 더 있습니다 529 계획은 연방 세금 및 대부분의 주 세금 환급 교육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내용 기사가 비 교육적인 이유로 현금을 인출 한 다음 긍정적 인 경우 온라인 마케팅 요금으로 과세되는 것

그러나 자녀의 대학 교육 대학 자금 조달의 가장 어려운 측면을 만드는 것은 전혀 어려운 부분이 아니라 좋은 비율에 가깝게 성장하고 터무니없는 스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는 투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에 돌아가고 탐험을 추구하는 어머니에게 주어졌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일반적으로 인증을위한이 무료 돈의 혜택을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장학금 및 보조금은 교육 비용을 지불하는 해결책이며 장학금에 대한 최선은 개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학생 차용과 달리 학위를 취득한 후에 상환해야하지 않습니다.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까? 대학은 어떤 방식 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이것은 멕시코 나 중국이 아닙니다. 근로자가 시간당 100 달러를 지불하여 수십억 달러를 벌어 기업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노예 노동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이 활용될 때, 교수진 프로그램은 그들의 지원을 더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들은 그럴까? 4 년 동안이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이 남성과 여성을 죽음에 이르게했습니다. 대학 프로그램은이 선수들로부터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대학 수준에서 또는 어떤 수준에서 게임에서 승리하고 큰 부를 얻는 것에 관한 유일한 것입니다. 다양한 과정을 통해 자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깊은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하고 자신을보다 판매하기 쉽게하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장학금과 도움이 되나요? 그것들은 프로그램 기능을 충족시키는 도움이 필요한 개인에게 재정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재단, 대기업 또는 연방 주 행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가진 사람이 돈을 갚을 의도가 없으므로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모으면 그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교육 금융 상품과 달리 졸업한 사람조차도

우리 학생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또한 교육을 호스팅하기 전에 돈을 저축하기 시작하는 것을 듣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부채와 관련된 추가 돈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태어난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약 17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미루고 있습니다.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있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부 교육 대출입니다. 이들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Stafford와 Perkins 학교 대출입니다.이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및 더 쉬운 연기 키워드 문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대출에 관심이있는 부모님, 부모님 Plus 대출 프로그램은 실제로 작동합니다.

대신 선불 대학 수수료 계획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증가하는 비용과 함께 소유하지 않 공인중개사 인강 은 이전의 경상 비용을 잠글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기간 동안 먼저 대학을 선택하기 위해 작성하는 canrrt를 수행합니다. 계획은 주에서 관리하므로 연수생은 모든 술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