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투자 전문가”가 활용하는 가장 유명한 투자 기법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입니다.

2022년 3월 18일 0 Comments

금융투자 전문가들이 활용하는 가장 대표적인 투자기법 중 하나가 바로 마켓타이밍(Market Timing)이다 이는 이전의 시장효율성에서 미래의 비용을 예측하려는 시도이다 주가예측은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하는 한 오랫동안 문제가 되어왔다 주식을 제공하거나 매수하는 시간은 기업분석, 주가차트, 다양하고 복잡한 수학적, 컴퓨터 기반의 알고리즘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재무지표를 기반으로

이것이 우리의 투자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분명히 타이거가 그의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특징들이 있다.

우리가 투자 기술에 가져와야 할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

귀하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제한을 설정하고 준수하십시오. 금 시장 전문가는 희토류 요소에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 이상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조언합니다. 금은 모든 투자가 비용 절감 효과를 얻는 비율을 떨어 뜨릴 수 있는 것처럼 제한을 설정하면 위험 분산을 보장합니다.

위의 모든 것은 사실이다 많은 기업들이 저평가 영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수가 마찬가지로 많은 재정적 의무를 발생시키고 그들의 잔액은 마이너스 순현금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과소평가된 주식을 발견할 수 있을 때 보상을 받을 것이다 고려해보라 0% 성장 주식이 P/E 10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합리적인 P/E 가치가 134이다 이것은 34%의 가능한 수익이다.

나는 20 대 후반에 0 달러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확인하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고 38 세에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내년에 1 년 만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 시스템에 취한 8 단계의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친다. 그것은 풍부한 마음 상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여 전통을 창조하는 것으로 끝납니다.한 단계만 투자하면됩니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된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배우지 않을 이유가 없다!

2단계를 하고 3단계를 빼라 돈이 빠져나가는 것을 관리하기 위한 예산을 만들고 이를 엄격히 준수하여 자금순환이 좋지 않은 경우 금융투자를 위한 현금을 절약하라 만약 그 금액이 긍정적이라면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비상비를 위해 어느 정도 저축할 필요가 있다.

선도적 인 비용을 가지십시오 재산은 시장 가치가 있고, 그 후에는 당신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하고 있다고하더라도 과도한 비용을 지불하고, 그 후에는 매월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보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해 과도하게 지불하고 있다고하더라도, 당신이 당신의 전략 (이상적으로 자본을 포함)을 위해 작동하는 선도적 인 가격을 선택하자마자, 그 아래에 나열하고 더 큰 페니를 가지지 마십시오. 한도를 설정하는 시간은 이전입니다. 협상이 시작될 때가 아니라 개인이 저평가된 기준을 충족시키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애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P / E 134에서 0 % 성장 주식을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많은 기업들이 20파운드 이상의 P/E로 거래되고 있다.

순현금이 유리한 기업을 어떻게 발견할 수 있는가? 많은 사업체들이 돈보다 빚이 더 많다.

또한, 시장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이익 예약을 배워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잠자 게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실제로 한계에 상승했을 때 당신의 위치의 일부를 판매해야합니다이 방법에서 당신은 자본을 회복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요령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동산 사업주가 되는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서비스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동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하는 달러 금액으로 주식 (또는 다른 금융 투자)을 구입합니다 당신은 단지 주식 가격의 배수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 50을 투자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항상 주식의 정확한 전체 금액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 50 가치의 주식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 1252 주식의 경우, $ 50은 주식의 399 주식을 구입합니다 당신은 주식의 1/2을 살 수 있습니다, 1/4의 몫 또는 심지어 8/25의 몫

호황을 누리고있는 시장에서 투자자는 실제로 높은 수준에 도달 파워볼 가족방 할 때까지 조기에 구매하고 주식을 보유하려고합니다. 분명히 낮고 높음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금융가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호황을 누리고있는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주식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더 많은 수입을 인식합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진짜 부동산 금융업자들은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힘든 시간을 보낸다.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싸구려 작은 집을 꾸미기 위해 현금으로 가득 찬 은행을 투자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결코 돌려받지 못할 돈으로 과소비하기 쉽다. 그러나 반면에, 만약 당신이 가장 좋은 물건에 이상적인 돈을 쓰지 않는다면, 아무도 당신의 집을 구입하지 않을 것이다. 구별의 여지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