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가 많을수록 결제 날짜와 결제 수량이 많아져 최신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2022년 3월 17일 0 Comments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만 있으면 매월 많은 지불을 해야 합니다. 카드 수가 많으면 카드 목록,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별 지불액을 개발하여 훨씬 더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진실된 비즈니스를 처리하고 최소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해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요청해야 합니다. 은행 및 신용 비즈니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도록 유혹하는 입문 제안으로 이러한 장점 소액결제현금화 을 자주 판매합니다. 할인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신용 비즈니스가 여전히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외출할 때 카드를 집에 두는 것입니다. 외출할 때 카드가 없으면 필요하지 않은 추가 항목에 돈을 쓰지 않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물건을 지불하기 위해 신용 카드에 의존하지 않고 돈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매주 살 수 있는 지출 계획을 세우고 그 금액을 돈으로 사용하십시오. 돈이 부족할 때 더 이상 투자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청구 카드 번호 또는 번호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실제 및 신뢰할 수있는 상인 인 경우를 제외하고 카드 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몇 분 안에 카드에 요금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이 도둑이 쉽게 망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수많은 신용 카드를 보유하고 싶다면 모든 것을 잘 관리 할 수 있다면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신용 순위를 보호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동일한 카드를 여러 장 찾고있을 때 대출 기관에 신용이 절실하다는 사실을 알리고 응용 프로그램이 승인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종류의 신용 카드로는 달성 할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향상된 신용 기록을 달성하려고 시도하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훌륭하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훨씬 더 좋지만 3 장 이상의 충전 카드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항상 신용 재정적 의무를 지불하는 원천을 고려해야하며 모든 것을 위해 어떻게 지출할 것인가?

카드 사업은 연간 수수료 (첫 해)와 정기 월간 유지 보수 비용 (첫 달)이 예비 신용 한도에 부과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처음에는 경의 카드가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수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고이 특정 카드 유형 지원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이는 이상적입니다. 반면에 초기가 낮은 카드는 0 %의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6 개월에서 12 개월의 기간 동안 관심이 있습니다.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기록을 향상시킬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아직 다양한 신용 보고서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를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규칙, 5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이 얻는 모든 청구 카드에는 신용 한도가 포함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논의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논의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추가 요금을 부과 할 것이고, 그 이후로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논의하더라도, 당신에게 카드를 제공 한 카드 사업은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논의하는 순간 당신의 구매를 거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비용을 받고 나면 심하게 때릴 것이다.

귀하의 특정 구매 습관에 맞게 조정 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귀하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입니다 여기에 제공되는 모든 신용 카드의 모든 비트를 먹어 치우기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큰 세부 사항을 입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은 돈과 카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석가는 우리가 30에서 50 년 사이에 완전히 돈이 없을 수도 있다고 제안하기까지합니다. 요즘 (특히 온라인) 거의 모든 곳에서 예약을하기 위해서는 충전 카드가 필요하며 마케팅은 편리함이 비밀이라는 개념으로 우리를 밀어 넣습니다 (당신은 돈으로 돈을 지불하려고하는 남성이 사회적 부랑자처럼 취급되는 대부분의 최신 탭 앤고 광고를보아야합니다) 한 치의 흔들림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