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자동차 수리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2022년 3월 16일 0 Comments

그는 자동차 수리라는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한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는 훌륭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간단하고 성실한 설명을 즐깁니다. 그의 웹 사이트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려면 HTML을 알아야합니다.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수정을하고 수정 사항을 제출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이 사이트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전문가가 사이트를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수정에 대한 요구 사항이 항상 있습니다. 응답해야 할 질문은 비용을 지불하고 디자이너가 몇 분이 걸릴 수있는 간단한 수정을하는 것입니까?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짜리 책을 쉽게 팔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그러나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필수 요소를 발견하고, 항목을 빠르게 제공하고 많은 커미션을 얻는 방법을 알게되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될 것입니다.

어떤 보장이 있습니까? 아니, 나는이 게시물을 작성하는 내 전체 목표는 당신 같은 일반 개인이 수입을 벌 수없는이 업계를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를 노출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내가 한 일을 말할 수 있습니다.

PREsell : – 웹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무료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소비자와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PREsell에 대한 Think를 제공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사이트를 통해 판매자 웹 사이트에 개인을 추천해야 합니다

빌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기를 원 폰트 했고 그의 아이들에게 현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주길 원했기 때문에 그는 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해 손을 잡기로 결정했다.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그는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그를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는 것이었고,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속한 개인들이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수많은 초보자 제휴사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특정 틈새 시장을 추구하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 시장이 너무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숙련 된 사람들과 당신이하지 않는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를 발견하고 체크 아웃하기 위해 매일 30-45 분을 바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비즈니스를 배우면서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효율적인 작업에 종사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사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를 매겨서 어떤 것이 훌륭하고 어떤 것을 멀리해야하는지 이해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에 짧은 기사를 추가하는 것이 매우 잘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독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 수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실제로 정기적으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요약에는 웹 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게시물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회사를 홍보하고 방문자가 웹 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를 위해, 나는 그것이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현실을 이해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서 숫자를 발견해야하고, 당신은 판매 당 비용과 리드 당 비용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이해야하는 이메일 마케팅을하는 경우)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다.

나는 풍부하게 얻을 것을 약속하는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성실한 제휴 마케팅 항목은 그들이 당신을 가르 칠 것이라고 말할 것이고, 그들의 방향에서 당신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지만, 새로운 온라인 마케터를위한 풍부한 계획은 없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전문직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큰 비용은 일을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많은 프로그램은 당신이 진정으로 빨리 풍부해질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지만, 다리 작업으로 누구나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하나의 티어 프로그램인가요, 아니면 그 이상의 티어 프로그램인가요?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직접 생성한 비즈니스에 대해 귀하에게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에 대해 귀하에게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산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시스템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작동 방식을 배우는 것입니다. 많은 제휴사가 실제로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공부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