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토니 파커 – 우리 목록의 7 번은 토니 파커입니다.

2022년 3월 16일 0 Comments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우리에게 지옥이 챔피언십 범위에서 애착 사이트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평균 및 대회 연령이이 목록의 노인입니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는 사실 놀랍습니다. 유니폼이나 스웨트 셔츠와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20 ~ 30 % 저렴하므로 정확히 동일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주로 거리와 경기장에서 유니폼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이 특정 의류가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은 곳입니다. NBA 스토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그러나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홈페이지 어디에도 없다. 그것은 마치 그들이 그것들을 팔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반면에 확실히 거래하기 위한 것이다.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부 농구 팀은 더 나은 상대와 맞서기 위해 구부러져 있습니다. 팀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은 포인트 스프레드 웨이브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수비는 정직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Larry Bird는 잔인했습니다. Hed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시장의 눈을보고, 당신에게 가장 가능성이 있는 헛간을 말해주십시오. 그래서 전설에 따르면 그는 3 점짜리 콘테스트 전에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으로 걸어 들어 와서이 유명한 단어를 짖었습니다. “너는 모두 순간적으로 놀고 있다.

“Bird는 법정에 뛰어 들었고, 계속 워밍업을 하고, 침착하게 도전에 승리했다.

6) 러셀 웨스트브룩–거꾸로 많은 운동선수 커플 그의 운동능력은 매우 크고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에서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그늘에서 카지노 게임 5개 이하에서 웨스트브룩이 지금 NBA에서 1위를 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가 포착된 농구 스코어 것이다. 그의 슈팅 비율인 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림에 도착하는 개인에게는 너무 낮다. Westbrook이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기간 동안 인수한 첫 번째 경매 여름 챔피언십에서 위대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팀이 잃어버린 돈은 결국 주인의 잘못이 아니라 사람들의 잘못이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파울을 범하는 것은 어떨까요? (때로는 불공평합니다) David Stern이 잃어버린 축구 팀을 구입하여 공유하게하십시오. 엄청난 돈이라고 확신합니다.

1995-96 Flavor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후, Michael Jordan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 시즌 Bulls는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습니다. NBA 크로니클에서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습니다. 결승에서 Bulls는 6 경기에서 시애틀 슈퍼 소닉스를 물리 쳤습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날렵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가 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2004년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132 ONeal에서 136 oneal이 MVP라는 이름을 얻는 데 도움을 준 해였다. 포인트 및 11 리트리브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아담 헤스로부터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린 선수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들은 쉽게 30 헤스를 득점할 수 있었다.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들과 훨씬 더 중요한 것은, D-리거 같은 것의 겸손과 동기부여였다. 지금 당장, 진정한 노력은 상한선이 없다. 르브론 제임스가 당신의 비수기를 잘못했다. 듀란트는 효과적으로 그의 계약을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를 끝없이 칭찬했다.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굴욕감을 느낀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없는 지도자인 듀란트 (스포츠 일러스트 레이 티드 커버와 관련하여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원을 요구하는 것조차도)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러한 요소들을 그들이 그들을 위해 뛰는 사회에서 최고의 선수를 갖게 될 현실과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자유 항공을 쉽게, 더 빨리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2위에 올라 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와 경쟁하지 않는다. 약점에 영향을 받은 오닐은 그의 경기에서 확대된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성능은 그가 T를 소유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