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현금 유출액 추가; 월별 비용 및 대출 상환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십시오.

2022년 3월 15일 0 Comments

매월 현금 유출액을 추가하십시오. 월별 경비 및 대출 상환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십시오.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료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와 같은 연간 지불액을 평균화하십시오.

만약 전문적인 사업이라면,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많은 구매자가 없는 상태에서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 필요가 있다.

참고 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십시오. 연구 자료를 개별 시작 비용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이러한 참고 자료에는 서적, 기사, 저널, 잡지 및 우수한 참고 자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조기에 주식을 사서 주식이 최고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감소하고 높은 것을 예측하는 것은 극히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가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발행 황소에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옵니다.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할 때 현금을 투자하기 위해서입니다.

내가 전에 연습할 것이 부족하다고 말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그리고 우리는 결국 경기 시간에 내 연습을 하게 된다. 그것이 당신의 사용과 닮았는가? 당신은 당신이 실제에서 배우고 있다는 것을 느끼는가? 아니면 개인이 시장에서 당신의 소중한 돈을 걸고 있는 개인보다 먼저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고 있는가?

또한, 시장 내부에서 당신은 이익 예약을 배워야한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주식을 잠자 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 한계 동안 상승했을 때 자신의 위치의 일부 비율을 판매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런던을 복구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최고의 로프를 배워야합니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어떤 좋은 성과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의 사업 기회를 놓치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20년 동안 매년 10%의 재료비로 672달러를 쓸 수 있는 자본으로 당신을 때리는 게으름과 안일함을 오늘날 얻지 못한 1달러는 많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낭비한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추정해 보면 당신은 오늘날 얼마나 중요한 개인들이 투자를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과정을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있는 사람이 나에게 알려 주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시작하고 그가 이해 한 것처럼 노트 폐쇄 스웨트 샵을 얻을 필요가있었습니다. 나는 이런 것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전문가 사업이라면, 어떤 산업도 번성하지 않을 것이므로 많은 소비자들이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생각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접근할 수 없는 자금 당신의 재정은 매끄럽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팔 수 있는 저축 계좌나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의 현금은 세금 유치권이 지불될 때까지 바로 묶여 있다.

당신은 일주일, 한 달, 한 해, 또는 만약 소유자가 상환하지 않는다면 결코 돈을 사용하지 말라. 당신은 세금 유치권을 사기 위해 실제로 청구서를 지불한다!

금 소유권은 중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기억해야 할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금을 소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경험의 시간에 따라 추가 수입을 제공합니다.

판매의 휴식 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있는 것을 잡아서 좋은 유치권을 코앞에서 잡아 당깁니다. 또한 하루가 끝날 때 점원에게 성장하고 더 이상 판매를위한 유치권이 있는지 문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투자자들은 너무 많은 유치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휴일 주말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10명 중 9명은 가장 높은 비율의 이자 비용으로 비처방인 당신에게 팔 수 있을 것이다.

1800 년대 중반까지 미국의 미국은 급속한 성공을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회사는 확장을 위해 돈을 올리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성장하는 서비스와 제품이 필요합니다.이 주식을 구입한 사람들은 회사를 소유하고 이익을 공유하거나 조직과 연결된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시간을 투자하고 열정과 규율을 충분히 적용 할 것입니까?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에게 가서 우리 돈으로 어떤 공연을 하는지 취미로 대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방식은 보통 매우 회전된 문장을 생성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남성과 여성의 목록을 가장 잘 나타냅니다. 이것은 개인이 관심을 가질 수있는 실제 행성 지역을 경험하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 지역 시장 클럽에서 이들을 찾으십시오 찢어진 결과에는 실제 경매도 포함됩니다 – 어떤 것이 많은 유형의 부동산을 판매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광고를 찾아보십시오.

내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비트겟 종종 사람들을 투자 접근 방식으로 밀어 넣고 실제로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결과는 비정상적으로 일관성이 있습니다. 충분하지 않습니다!대부분의 투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