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엄마로서, 낙담하여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요?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궁금해하고 멈춘 적이 있는가?

2022년 3월 14일 0 Comments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한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엄마로서, 낙담하여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요?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궁금해하고 멈춘 적이 있는가?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한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발생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정부 후보자 인 릭 페리 (Rick Perry)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가난한 사람들을 성숙시키고 대학에 갈 때까지 엄마가 옷을 꿰매었습니다. 그래서 재정적으로 불우한 배경에서 비롯된 경우, 당신이 그 이상으로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펠 그랜트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연방 정부에서만 제공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지출을 돕기 위해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어머니 또는 단일 엄마 인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많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이 있습니다.

당신은 무언가에 환상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이미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한다면, 그들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인생이 항상 직선적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지침을 취할 때마다 당신이하는 모든 행동은 당신이 더 빨리 가고 있는 곳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단순히 앉아서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 목적은 자녀들이 실질적인 대학 대출을 확보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지불하여 거대한 학교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히 저축하기를 원합니다. 또는 당신이 그것을 모두 쓸 수 없다면 현금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 대출은 당신이 그 중 일부를 충당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적습니다. 요점은 그들이 안장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모로서 그들을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대로 준비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학자금 대출 빚을 지고 있다.

공유하고 단어를 꺼내기 쉽습니다 – Yahoo, Gmail, Linkedin 또는 기타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자녀의 대학 교육 대학에 돈을 지원하는 데 관심이있는 네트워크의 개인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 투자에서 얻은 소득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심오하지 않습니다. 돈을 더 벌고 싶다면 채권이나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을 주시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들의 반응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그가 참석할 중요한 대학이나 대학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왜 그가 대학에 가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그는 기자가 되는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교사가 추천했기 때문에 이러한 온라인 영어회화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가? 따님이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장소에 남아 있는 것에 대해 전략을 세우고 있는가, 아니면 기꺼이 움직일 것인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그녀가 대학 졸업 후에 가질 기술에 대한 필요조차 있을까?4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이것들은 표준 대출 제공자들에 의한 대출 우려들이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약간의 상환 전략을 밝힐 필요가 있다.

직업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높고,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렵다. 가능하다면, 개인 훈련생 대출을 피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대출을 제공한다.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수단

많은 연수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에 익숙하지 않다. 신용조회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건도 없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갚을 필요가 없다(교부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 게시물들은 학생들 사이에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것이다. 대학 교육비를 낼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연방 정부 보조금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우수하지 않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빈둥거리며 보냈기 때문이었을까? 아니면 단순히 그 일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는가?

둘째, 매월 529 대학 전략에 자동으로 입금되도록 일정 금액을 예약하십시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이 분명하지만,한 달에 5 달러 또는한 달에 20 달러가 되더라도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이 프로그램은 향후 2 년 동안 45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 학생 당 평균 상은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을 승인 받으려면 학생들은 광범위한 중등 학교 프로그램을 충족해야합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을받는 모든 학생들이 ACG 보조금을받을 자격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