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 중 일부는 은행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소비하고 있다.

2022년 3월 13일 0 Comments

그들 중 일부는 은행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나쁜 화폐 상황에서 실제로 신용 카드를 종이 핀처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카드의 목적을 잘못 해석합니다. 비용 모드로 현금 대신 사용해야합니다. 플라스틱 현금은 돈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만 사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2 만 달러를 들고 금 보석을 사기 위해 시장에 나가는 것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구호사업의 역할

3) 표를 훑어보십시오. 당신의 문제를 다루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거기에 있는가? 해당 장을 스캔하여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줄 위험이 높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며, 그 이유로 대출에 대한 대출업무 수수료가 은행의 전형적인 프라임 대출금리보다 최소 4% 이상 높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회 보장 수표에 의존하는 불안정한 벤처일지도 모릅니다. 사회 보장 수표는 가장 인색한 금액이며, 그것에 의존하는 대량 개인은 일반적으로 빈곤에 있습니다. 당신이 끊임없이 상상했던 노년기를 살아갈 수 있는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캐나다 연금이 말라 버릴 것이라고 단호하게 생각합니다.

왜 시간이 중요한가? 왜 우리는 훌륭한 개인 금융 회사를 찾기 위해 우리가 원하는만큼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습니까? 문제는 무담보 부채를 낮추기 위해 제공되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개인은 개인 금융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받지 못했습니다. 필요한 양의 이해를 얻고 합의 원칙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당신의 돈을 위해 가장 잘 맞는 조직들과 함께 일하는 페깅 방법을 사용하라. 어떤 것이 거래 세탁소인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공짜야? 하프오프 영화 쇼는 몇 시야? 특정한 날에 꽃을 덜 비싸게 사는 곳은 어디인가? 이러한 것들을 알고 현명하고 재정적으로 돈을 번다.

운 좋게도, 당신이 선택하려고 할 때 고려할 수있는 여러 측면이 있습니다이 기사의 끝 부분에서, 당신은 가장 좋은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무엇을 찾으려고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것입니다.

왜 혁신을 하거나 성공을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실제로 더 높은 수준의 성공을 얻은 사람들에게 공통적 인 예외적 인 특성입니다 둘째, 많은 고용주가 귀하의 기여에 대해 특정 수량까지 회사 일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500 달러를 기부하면 고용주가 또 다른 500 달러를 제공 할 수 있으며 귀하의 계정에 1000 달러를 추가하게됩니다 이것은 다른 투자 옵션으로 얻을 수없는 것이므로 귀하의 401k 기여를 최적화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 일치의 한계에 대략 기여한다는 것을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모든 특전을 얻는다.

처음에는 재정적 의무를 피하는 것이 좋은 개인 재정 자원에 대한 최선의 지침입니다. 자동차 및 트럭 또는 주택에 대한 대출은 관리 할 수있는 한 허용됩니다.하지만 일상 생활에서는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방지해야합니다.

자신의 개인 금융의 마스터가되는 것은 은행에 무엇이 있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이해와 경험에 기초한 새로운 수입과 부의 흐름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산 계획으로 시작하십시오. 많은 돈을 벌든 적은 돈을 벌든, 어디로 가는지 알기 위해서는 예산 계획이 필요하다. 지출 계획을 미래를 위한 재정 계획으로 간주하라. 만약 당신이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운전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럴 것 같지 폰테크 않다. 그렇게 하는 것은 무모한 추격과 가스일 것이다. 똑같이 당신의 재정을 선택한다.

왜 당신은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당신의 현금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준비하는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주 계속해서 일을 하겠는가? 예산 책정은 지출 계획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일하는 시간과 돈을 잃지 않도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신이고 충분한 현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예산 계획이 필요합니다.

시작은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금융 문제를 해결할 때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는 지출과 수입을 보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법 안에 사는 개념을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개인 금융과 관련이 있는 방법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빚을 피하는 것이 아니며, 당신이 즐기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넝마를 사용하거나, 케첩으로 수프를 만들거나, 다시는 카푸치노를 맛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