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들은 NBA 복권에 당첨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

2022년 3월 13일 0 Comments

아니, 그들은 7 %의 기회를 사용하여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팀이 처음에 의도했던 몇 가지 지점을 진행하는 것을 보도록 조정합니다. 그것은 전사의 상황이 아니 었습니다. 밝은면에서, 그들은 # 11에서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이전 농구 리그가 평평 해지면서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유산에서 가장 인기있는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B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무서운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또 다른 시나리오로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 야구에서의 5 회, 하키에서의 2 번째 기간을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습니까?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멈추고 더 나은 코치를 얻어야 한다.

공중에 발을 디딜 수 있는 좋은 팀 선수들을 구하라.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아이디어 코치들은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에서 수비가 승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하나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자랑하며 참여해야하므로 온라인 게임을 쉽게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를 변경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조용하게 4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그는 214 PPG와 12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했습니다

덴버 너기츠는 여전히 당신의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노리고 있다.

왜냐하면 이것 때문에 그들은 덴버 너기츠 상품을 가지고 응원한다.

그들은 모든 NBA 최고 검증차트 의 너겟을 위해 채굴한다.

1 – LeBron Brandon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올해 농구 경기에서 의심할 여지없이 왕이 되었습니다.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동부 컨퍼런스 Blackjack 테이블의 이러한 유형을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을 얻었고 NBA All-Defensive 팀의 지명은 2008-09 년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다. 왜 사람들이 LeBron을 싫어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 그는 당신이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일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그것은 종종 천박한 말이다) 또는 매우 싫어한다.

Hed는 때때로 거만하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줄 수 있는가? 첫 돌을 던질 수 있는가?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일부 농구 팀은 훨씬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팀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훈련은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은 포인트 스프레드 추세에 직면하여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방어는 좋은 힌트를 제공합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이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정반대였다). 그가 왜 2009-2010년 신인왕을 거머쥐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간호사는 방어적인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농구를 지속적으로 슛할 수 없다는 것과 관련하여 에반스는 법원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하여 9 명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남부를 넘어 NBA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캐롤리나스 르브론스가 한 시간 후에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한 것은,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이 홍보 관점 때문에 역효과를 낳았을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 만에 Nets는 첫 번째 농구 리그가 설명한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현재 재정적 문제를 겪고 있지만 NBA 세부 사항에서 가장 인기있는 실수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B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무서운 기록과 함께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3) 데릭 로즈 – 큰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자산에 특허 플로터를 사용하여 글로브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훌륭합니다. 올해는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가 포인트 가드를 24 점으로 이끌었습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6) 러셀 웨스트 브룩 – 거꾸로 운동과 관련된 이상한 운동 능력 – 큰 운동 능력을 가진 커플 – 그리고 왜 그가 리바운드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지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게임 당 5 이하의 그늘에서 설정됩니다. Westbrook이 다시 돌아 오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