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결정한 금이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도록 보장하라.

2022년 3월 10일 0 Comments

의심의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 있는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결정한 금이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도록 보장하라. 동전의 순도를 확인하라.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으로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거절되거나 상승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 상태를 조성하기 위해 일할 것입니다. 그것의 행복감이 강합니다. 시장이 무너지면 시장이 패닉 상태가되어 실패를 초래할 것입니다. 시장이 올라갈 때 당신은 개인의 배당 수익률을 낮추고 자본 증가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상황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동안 생각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여성들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그들은 이것을 허용한다!당신은 손실이나 압도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내가 투자를 처리하는 일주일에 한 시간에 비해 내가 소비하는 연습을 관리하기 위해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투자에 대해 읽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훌륭한 가격을 가져라 부동산은 산업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리고 그들은 매달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고 해서, 일단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대한 가격 함수를 결정하고 나면, 그 아래에서 시작해서 한 푼 더 올라가라. 당신의 한도를 정하는 시간은 협상이 시작되기 전이지, 그 동안이 아니다.

수영을 배우는 것이 건강에 좋다면, 수영장에서 옆에 달라 붙을 수 없습니다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열심히 수영을 해야 합니다 수영에 도움이 되고, 결국 깊은 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첫날에 그것을 시도해야 합니다!투자와 동등한 것 만약 당신이 부를 쌓고 싶다면, 적어도 저축상인 계좌에 현금을 보관하고 싶다면, 당신은 투자하는 법을 배울 시간을 주어야 하고 당신의 돈이 당신의 조직을 위한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할 수 있는 빙본 위치에 계속 있을 것이고, 또는 우리가 가족과 함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들과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들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판매 – 돈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것이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종류의 것을 흡수해야하기까지는 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다시 읽는 동안 가라 앉지 않기 전에 몇년 동안 생각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더 나은 패키지는 무엇입니까? 뮤추얼 펀드? 그냥 투자 개념을 없애고 다른 사람들이 내 투자를 처리하게 놔두라고? 당신은 왜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저지를 최악의 실수인지 매년 알게 될 것이다.

여기 사람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운전하고 도시에서 가장 높은 사무실 위치를 찾습니다. 관리인에게 그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묻거나 집으로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는 직장에서 25 ~ 50 마일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분석을 했습니다. 그는 그의 숙제를 했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주택을 발견했으며,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p 임프는 거리를 배회하지 않습니다. 집은 두들겨 맞지 않고 악화되지 않습니다. 괜찮은 봉급을 포함하는 좋은 직업이며, 중산층이며, 저렴한 주택을 발견했습니다. 기회는 그의 이웃 전체가 저렴한 주택을 찾는 인기있는 대상 지역입니다.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십시오.이 속성은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숫자를 이해하십시오 – 거의 모든 작은 사업에 대해 – 실제로 소득 재산 투자가 가능하다면, 특히 약 하나의 숫자 : 현금 이동 – 근처의 공식이 무엇이든, 총 임대료 승수 또는 자본화 비율 또는 궁극적으로, 모든 마지막 비용이 처음 30에서 현금 흐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종종 주거용 고정 장치인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실제로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당신의 증상을 치료하기 위한 비용 – 당신이 제안을 하기 전에

다행히도, 시장에서 달러에 대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과 관련하여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방법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왜냐하면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 사용하지 않는 요인을 수행하는 데 성공하지 못하십니까? 그렇다면 이제 자신만의 부동산 투자 코스를 설계할 때가 된 것 같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이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성공적으로 헌신하기를 바란다면 일정량의 연구와 시장 노출이 필요하다. 당신의 투자 계획을 짧게 하지 말고 당신이 원하고 느낄 수 있는 투자 계획을 세우라. 그러면 당신은 가서 재무 계획자를 지켜봐야 한다.